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혜영이 "이하늬도 내가 소개팅해 준 것"이라고 밝혔다

얼마나 뿌듯할까!

배우 이하늬.
배우 이하늬. ⓒ뉴스1

얼마 전 딸을 출산한 배우 이하늬가 현재 남편을 처음 만난 자리는 소개팅이었다.

23일 오전 MBN과 ENA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3’ 온라인 제작 발표회 현장에서 MC 이혜영은 ”이하늬도 내가 소개팅해 준 거다. ‘돌싱글즈3’ 초반에 내가 소개팅을 주선했다”라고 깜짝 공개했다.

'돌싱글즈3' MC 이혜영.
'돌싱글즈3' MC 이혜영. ⓒMBN/ENA

이하늬는 지난해 11월 비연예인 남성과 연애 중이라고 알린 데 이어 12월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남편은 사업가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결혼식 대신 가족들만 참석하는 혼인 서약식을 치렀다. 

2021년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받았던 이하늬.
2021년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받았던 이하늬. ⓒSBS

결혼 직후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한 이하늬는 무대에 올라 ”평생을 함께하게 된 반쪽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기쁨을 나누고 싶다”라면서 남편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당시 이하늬 소속사는 연애 소식을 알리며 ”올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고 밝혔는데, 그 ‘지인’이 배우 이혜영이었던 것. 이혜영은 ”두 분이 잘 어울릴 것 같아 해줬는데 결혼하고 아이까지 낳게 되어 기분이 좋다. 마음속의 꽃들이 피어나는 것 같다”라며 흐뭇해했다.

도혜민 기자: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 #연예인 #TV #결혼 #연애 #돌싱글즈 #이하늬 #이혜영 #소개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