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강인 친누나' 이정은이 FC국대패밀리에 합류했다(골 때리는 그녀들)

축수저 정팔이.

FC국대패밀리의 이정은.
FC국대패밀리의 이정은. ⓒSBS

‘골때녀’에 사기캐가 등장했다.

4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슈퍼 리그 두 번째 경기가 열렸다. FC개벤져스와 FC국대피밀리의 대격돌.

이날 FC국대패밀리는 새로운 멤버가 합류했는데 스페인 레알 마요라카에서 뛰고 있는 축구선수 이강인의 큰 누나 이정은이었다. 이정은은 정식으로 축구를 배운 적은 없었지만, 어린 시절부터 축구를 배우는 이강인을 바로 옆에서 지켜본 ‘축수저’였다.

이정은과 이강인.
이정은과 이강인. ⓒSBS

누나의 ‘골때녀’ 합류에 이강인은 이정은이 속한 FC국대패밀리를 응원하면서 누나에게는 ”정8아 우승 못하면 집에 못 들어온다”라고 경고(?)를 날렸다.

본 경기가 시작되자, ‘축수저’ 이정은은 드리블, 패스, 슈팅면에서 대활약했다. 이정은은 이강인의 전매 특허인 터닝 패스를 자유자재로 하면서 FC개벤져스를 혼란으로 밀어넣었다.

FC개벤져스 수비수 김승혜는 ”실제로 붙어보니까 마르세유 턴을 하고 ‘골때녀’에서 볼 수 없는 걸 갑자기 하니까 미치겠는 거예요. 이런 사람이 올 거라고 생각도 못했다”라고 탄식했다.

이정은.
이정은. ⓒSBS

이정은의 킥인을 본 해설위원 이수근은 ”킥 수준이 많이 다르다”라고 감탄했고, 배성재 캐스터는 ”이정은 선수는 존재감이 아예 다르다”라고 표현했다. FC액셔니스타 이영표 감독은 ”‘골때녀’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줄 선수가 등장했다. 골때녀들에게 좋은 것”이라고 극찬했다.

결국 이정은은 FC개벤져스를 상대로 선제골을 기록했다.

 

도혜민 기자: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 #엔터 #TV #축구 #이강인 #골 때리는 그녀들 #이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