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최우수상 수상 소감에서 결혼한 이시언을 걱정했다(MBC 연예대상)

환장의 티키타카.

기안84와 이시언.
기안84와 이시언. ⓒMBC/이시언 인스타그램

웹툰 작가 기안84와 배우 이시언이 랜선 티키타카를 보여줬다.

지난 29일 방송된 ’2021 MBC 연예대상‘에서 예능 ‘나 혼자 산다’로 최우수상을 받은 기안84는 수상 소감에서 ”이제는 철딱서니 없는 모습을 대신해서 프로그램을 잘 이끌겠다”라며 약속했다. 

″생방송 나와서 헛소리를 해서 욕을 많이 먹었다”라는 기안84는 이번에도 상당히 긴장한 모습이었는데,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진지했다.

기안84.
기안84. ⓒMBC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 첫 방송을 네이버에서 먹고 자고 사는 모습으로 했다. 여기에 올 때 아직까지 꿈꾸는 것 같았다. 하다 보니 오래 하게 됐다. 사실 요즘에는 조금 (사정이) 그렇다. 시청률도 휘청휘청하고, 나도 그렇고, 현무형도 그렇고 빠져야 할 때가 아닌가”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지금은 새로운 분들도 많이 오셨다. 예전에는 철딱서니 없이 했는데 이제는 나이도 많은 편인 제가 잘 이끌어서 다시 ‘나 혼자 산다’ 시청률도 높이고 싶고, 현무형 장가도 보내드리고 싶다. 나래한테도 한 얘기가 있는데, ‘장가가면서 (프로그램에서) 나가자’라고 했다. 만약에 장가를 못 간다면, 현무 형님 틀니 맞추러 가는 걸 찍을 때까지 하고 싶다”라고 했다.

무대 위 기안84를 바라보는 '나 혼자 산다' 멤버들.
무대 위 기안84를 바라보는 '나 혼자 산다' 멤버들. ⓒMBC

메마른 감수성 탓에 눈물이 나지 않는다는 기안84는 수상 소감 말미에 최근 결혼한 이시언을 언급했다. 두 사람은 ‘나 혼자 산다‘에서 ‘얼간이 케미’를 보여준 사이다. 기안84는 ”얼마 전에 결혼한 시언이 형님, 행복하게 잘 살고 혼자 다시 돌아오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어요”라고 또박또박 말했다.

‘얼장’ 이시언의 반응은? 이시언은 인스타그램에 ”제일 축하해. 최고다. 수상 소감 짧게 제발”이라고 쓰며 얼장답게 기안84의 수상을 축하했다.

아래 영상은 기안84의 수상소감이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TV #엔터 #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 #이시언 #연예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