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러쉬의 이상형이 2년 만에 레드벨벳 아이린에서 조이로 바뀌었다

아무도 몰랐지만 감정에 너무나 솔직했던 크러쉬.

크러쉬의 이상형은 언제나 레드벨벳이었다.
크러쉬의 이상형은 언제나 레드벨벳이었다. ⓒMBC

레드벨벳 조이와 연애 중인 크러쉬가 과거 레드벨벳 리더 아이린을 이상형으로 지목했던 사실이 뒤늦게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8년 10월 ‘라디오스타’ 걸크러쉬 특집에 출연한 크러쉬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자기 할 일 열심히 잘 하고..”라고 답하다 ”너무 추상적이다”라는 김구라 질책을 받고 ”저는 아이린”이라고 너무나 구체적인 대답을 내놨다.

아이린이 진짜 너무 예뻤다는 크러쉬.
아이린이 진짜 너무 예뻤다는 크러쉬. ⓒMBC

크러쉬는 방송에서 우연히 만난 아이린을 보고 육성으로 ”와... 진짜 너무 예쁘다”라는 말을 한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당시 아이린은 크러쉬를 보고 웃으며 지나갔다고. 이에 윤종신은 ”감사합니다. 좋은 기삿거리 주셔서”라고 만족해했다.

그랬던 크러쉬가 2년 뒤인 2020년 10월 ‘라디오스타’에 다시 출연했을 때 ”이상형은 조이”라고 정정하는 일이 있었다. 크러쉬는 ”지난 방송이 너무 화제가 됐다”라며 ”레드벨벳 조이와 음악 작업으로 만났을 때 그 이야기를 해서 ‘이상형은 조이’라고 말해줬다”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5월 크러쉬와 조이는 크러쉬의 싱글 ‘자나깨나‘를 함께 불렀다. 두 사람은 지난 23일 연애를 공식 인정했는데, 크러쉬가 ‘라디오스타’에서 이상형은 조이라고 굳이 정정했던 때는 아마도 조이와 썸을 타던 시점이 아닐까.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엔터 #라디오스타 #레드벨벳 #아이린 #조이 #크러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