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0년 10월 25일 17시 51분 KST

아델이 체중 감량 후 몰라지게 달라진 모습으로 방송에 출연했다 (최신 영상)

아델은 SNL에 출연하며 흥분되면서도 무섭다고 소감을 전했다.

Lucy Nicholson / Reuters
59회 그래미 시상식에서 아델

팝스타 아델이 24일(현지시각) 토요일 미국 방송 SNL에 깜짝 출연했다.

아래 방송 예고 영상에서 쇼의 출연진들은 모두 마스크를 쓰고 있다. 무엇보다 몰라보게 체중 감량에 성공한 아델의 달라진 모습이 확연히 눈에 띈다. 최근 45kg을 감량하는 데 성공한 그는 실루엣을 강조하는 벨벳 소재의 어두운 셔츠를 입고 출연하며 뛰어난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아래 영상에서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델은 영국 출신이지만 미국 로스앤젤레스주에 집이 있다. 그는 최선을 다해 미국 억양으로 쇼를 진행했다. 쇼의 진행자 케이트 맥키논은 아델 특유의 억양을 익살스럽게 흉내 내기도 했다.

아델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SNL에 출연하게 돼 ‘흥분되면서도 무섭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델은 2008년 SNL에 출연한 적이 있다. 당시 이 방송은 그의 미국 진출에 큰 도움이 됐다. 

아델이 방송에 깜짝 출연하면서 팬들은 그가 새로운 음악을 발표할 준비가 된 게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그가 마지막으로 앨범을 내고 그래미 수상을 한 지 5년이 흘렀기에 2020년에는 새 앨범을 낼 거라는 합리적인 추측이다. 하지만 올해 초 아델의 매니저는 코로나19로 인해 앨범 발매가 미뤄졌다고 밝힌 바 있다.  

Lucy Nicholson / Reuters
아델

아델의 매니저는 ‘아델 앨범은 준비되면 나올 거다. 아직 날짜를 못 정했다. 음악은 아직 작업하고 있다’고 말했다. 

 

*허프포스트 영국판 기사를 번역, 편집했습니다.

[광고]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