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혜리가 첫만남부터 마음의 문 활짝 열고 의지한 선배는 별명부터 '김다정'인 이 사람이고 우리 회사에도 모셔오고 싶다

태연.

그룹 걸스데이 혜리(29)와 소녀시대 태연(35)의 첫만남이 독특하다.

혜리는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서, 연예계 3년 선배 태연을 초대해 칵테일을 대접하고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중에서도 두 사람의 첫 만남 일화가 눈길을 끈다.

때는 2018~19년. 혜리가 데뷔 8~9년쯤 됐을 때다. 두 사람은 공통 지인을 매개로 처음 만났다. 

혜리는 "우연히 만났다. 소녀시대는 너무 선배님들이라 태연이 무서웠다. 그런데 처음 날 보더니 엄청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동이었다. '소녀시대 태연이 날 알아?' 그런 느낌이었다"고 떠올렸다. "나 사람 되게 좋아해." 팬들 사이에선 '김다정'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태연이 덤덤하게 말했다.

혜리가 첫 만남부터 마음 툭 터놓은 선배는? ⓒ유튜브 채널 '혜리'
혜리가 첫 만남부터 마음 툭 터놓은 선배는? ⓒ유튜브 채널 '혜리'
감동의 도가니. ⓒ유튜브 채널 '혜리'
감동의 도가니. ⓒ유튜브 채널 '혜리'

그렇게 무장해제가 됐다. 혜리는 "내가 처음 언니 보자 마자 고민상담하고, 울고 그랬다"며 "만약 지금 나라면 그럴 수 있을까 싶다. 5~6년 전의 나는 내가 생각해도 좀 이상하다"며 웃었다. "뭐 쉽지는 않았어"라고 태연이 보태자 혜리는 "티 안 났다"고 받아쳤다.

태연은 이어 "그게 밉지가 않았다. 그게 정말 부담스럽고 거부감이 느껴졌으면 벽을 쳤을 거다. 근데 전혀 (그렇지 않았다)"고 했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도 접점이 없는 '찐' 초면이었다. 당시 태연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할까 걱정이었다는 혜리에게 태연은 "내가 시어머니니?"라고 농담을 던졌고 혜리는 "시어머니가 아니라 비욘세"라며 존경심을 드러냈다.

리스펙. ⓒ유튜브 채널 '혜리'
리스펙. ⓒ유튜브 채널 '혜리'

 

유해강 에디터 / haekang.yo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