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0살 연하 신부와 결혼한 홍진호: 하객이 낸 축의금은 결혼식에서 생전 처음 보는 생소한 금액이지만 완전 납득이 된다

결혼 축하합니다!!!!

'2의 화신' 홍진호는 축의금도 남다르게 받았다.

결혼한 홍진호, 하객으로 참석한 임요환 ⓒ서유리 인스타그램, 홍진호 인스타그램, 김가연 인스타그램
결혼한 홍진호, 하객으로 참석한 임요환 ⓒ서유리 인스타그램, 홍진호 인스타그램, 김가연 인스타그램

17일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결혼한 가운데, 방송인 서유리가 "축의금을 강제로 22만 원 냈다"고 밝혀 웃음을 줬다. 이날 서유리는 인스타그램에 홍진호의 결혼식에 참석한 사진을 공개하며 "홍진호 유부남 되신 날, 축의금 사실 조금만 하려고 했는데 축의금 테이블 앞에서 신랑한테 딱 걸려서 22만 원 했다, 강제로"라는 글을 올렸다.

프로게이머 시절 홍진호는 계속해서 2위를 차지하며 2의 징크스를 겪었다. 하지만 이후 숫자 2를 자신만의 시그니처로 만들며 '숫자 2'의 상징이 된 홍진호. 축의금 '22만 원'은 매우 생소하지만 홍진호이기에 완전 납득이 되는 금액이다. 

한편 홍진호는 이날 서울 강남 모처에서 10세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사회는 황제성이 맡고 축가는 존 박이 불렀다. 그동안 방송을 통해 홍진호는 연인이 있음을 밝혀 왔으며 약 3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식 후 홍진호는 "많은 분의 축하와 축복 속에서 무사히 결혼식을 잘 마치게 됐다. 흔쾌히 사회를 맡아준 (황)제성이와 축가를 해준 존 박, 너무 고맙고 옛 프로게이머 동료들, 포커 쪽 많은 지인과 군대 동기들, 그리고 기대도 못 했던 '런닝맨' 형, 동생분들과 '배성재의 텐' 가족, (김)희철이, (서)출구, 김광진 선배님, 한이, 혜린 기타 등등 미안, 그리고 많은 방송 동료와 관계자분들"이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현재 홍진호는 프로게이머 은퇴 후 각종 방송에 활발히 출연 중이며 포커 플레이어로도 활동 중이다. 그동안 포커 플레이어로 누적 상금만 31억 원에 달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안정윤 에디터 / jungyoon.ahn@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