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3주를 기다려야 한다.
테슬라의 최저가 모델인 Y 스탠다드 레인지는 5999만원이었다.
현재 테슬라 시가총액은 6000억달러(약 663조9000억원)가 넘는다.
목표 속도는 최고 시속 250㎞다
테슬라는 그동안 신고된 급발진 의심신고 사례들을 분석한 결과 '문제가 없었다'는 입장이다.
이제는 전기차를 마땅히 구입 검토 목록에 올려야 할 때다.
테슬라는 몇 년째 생산규모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폭스바겐은 단숨에 테슬라를 뛰어넘고자 한다.
구체적인 사양과 가격은 14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동물을 잠시 차에 두고 내려야 할 때를 위한 기능이다
테슬라 모델3의 가격인하는 올해 들어 두 번째다.
테슬라 모델3에 대한 수요가 둔화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온다.
미스터리...
주가조작혐의 조사를 받고 있다.
"전기차 생산 역사에서 어마어마한 일"
기본형 모델은 더 오래 기다려야 한다.
그러나 하이라이트는 따로 있었다.
로봇과 잘못된 사랑에 빠졌다.
최악은 아니지만 썩 좋지도 않다.
보유 현금이 계속 고갈되고 있다.
테슬라는 '자동차의 미래'처럼 보였다. 그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