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건축물들이 지어지는 비즈니스와 메타버스는 어떻게 공존이 가능할까? 실존하는 공간과 실존하지 않는 공간에서 만들어내는 차이와 그걸 극복할 수 있는 비즈니스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자.
“공간에 대한 이런 자신감이 나아가 교육과정과 교육 전반에 대한 주도성으로도 이어지지 않을까 기대한다”
피해자와 연락이 잘 되지 않았다고 해명한 대학병원 측.
불은 약 3시간 만에 꺼졌다.
3명이 다쳤다..........
지진 같은 재난상황 발생 시 2백 명이 2개월 넘게 생활할 수 있는 곳이다.
의미 있는 변화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지하 주차장 천장의 일부 마감재가 부서졌다.
애플의 혁신은 여전히 진행 중이다. 바로 애플 스토어에서.
세상에 단 한 대 뿐이다.
전기차만 만들지 않는다.
마감재로 드라이비트를 사용했다.
과불화 화합물(PFCs)은 자연적으로는 생성되지 않는 인공 화학 물질입니다. 탄소와 불소의 화합으로 만들어진 물질을 일컫습니다. 굉장히 견고한 성질을 지닌 물질로 뛰어난 방수와 방유 효과 때문에 다양한 제품에 사용됩니다. 재킷, 바지, 신발, 침낭 같은 방수 기능을 지닌 아웃도어 용품 제작에도 PFC는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발명된 지 반세기가 지나면서 PFC의 유해성도 알려졌습니다. PFC가 분해되지 않고 체내에 축적돼 여러 가지 질병을 일으킨다는 연구 결과가 속속 발표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업계는 아름다운 산, 장엄한 숲, 갓 쌓인 눈과 깨끗한 강물 이미지를 내세워 제품을 광고하죠. 그래서 우리는 아웃도어 기업과 상품을 생각할 때 맑고 웅장한 자연 속에서 누리는 자유를 떠올립니다. 아웃도어 기업들은 그 동안 이런 긍정적인 이미지를 잘 활용해 두 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깨끗한 자연의 모습에 기대는 아웃도어 기업들이 오히려 환경을 오염시키는 독성 화학물질을 배출한다는 건 참 아이러니한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