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타들의 영상 편지.
상암벌에 입성!
‘K팝 흥행 공식’ 각양각색 뮤직비디오 전략
"관절 푸는 데 일주일 넘게 걸렸다."-장재복 대사
멋지다.
싸이가 '의리남'인 이유
“‘유퀴즈’도 솔직히 섭외 받고 처음 알았다"
유형이 세 개나 겹친 두 사람.
광고주는 모든 권한을 대행사 HS애드에 맡겼다
‘다이너마이트’ 이전에 최고 순위는 ‘온’(ON)으로 쓴 4위 기록이다.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B-side 뮤직비디오에 담긴 장면이다.
문 대통령의 축하는 2018년 BTS가 빌보드 200 1위를 했을 때에 이어 두 번째다.
디스코 팝 장르의 영어곡이다.
"북한이 강남 이미지 깎아 내리려 관여한 것"
2670여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어디서 이런 실험적인 장르 혼합을 들을 수 있을까?"
"이중 어느 것을 빼놓고도 지난 10년을 말할 수 없다"
'현지화'를 시도했던 1세대부터 한국어로 승부를 보는 3세대까지.
'페이크 러브'(Fake Love)의 기록인 10위를 경신했다
한 달동안 서울에 머물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