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내는 정말 좋은 사람" 국민 가수 god 출신 배우 윤계상이 13일 유부남이 됐다

교제 1년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배우 윤계상이 유부남이 됐다.

2018년 10월 '같이 걸을까' 제작발표회에서 윤계상
2018년 10월 '같이 걸을까' 제작발표회에서 윤계상 ⓒ뉴스1

 

국민 가수 god의 출신이자 배우로 활약중인 윤계상이 13일 오전 서울 용산구청을 방문해 혼인신고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윤계상의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가 결혼보다 혼인신고를 먼저하기로 했다는 공식 입장문을 발표한지 블과 이틀만의 일이다.

이들은 마스크를 쓰고 있었으나 주변의 눈에 띌 정도로 선남선녀의 모습을 보였다고 알려졌다.

윤계상의 아내는 뷰티브랜드 ‘논픽션‘의 차혜영 대표이다. 배우 유아인이 공동 대표로 있는 창작 아티스트 그룹 겸 복합 문화 공간 스튜디오 콘크리트(Studio Concrete)의 대표를 역임했고, 지난 2019년 12월 향수와 보디 제품 등을 판매하는 뷰티브랜드 ‘논픽션’을 론칭했다.

2017년 8월 영화 ‘범죄도시’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윤계상
2017년 8월 영화 ‘범죄도시’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윤계상 ⓒ뉴스1

윤계상은 지난 11일 소속사의 결혼 발표 직후 자신의 팬카페에 ”저 결혼합니다”라고 직접 전하며 ”제 아내가 될 사람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다. 저의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절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주기도 했다. 정말 좋은 사람이다. 그래서 평생 함께 하고 싶다는 확신도 들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설레는 마음과 함께 조금 걱정되는 부분도 있다. 지난번에도 말씀드린 적이 있듯 저는 긴 시간 동안 연예인이라는 특수한 직업으로 살아온 사람이지만 제 아내가 될 사람은 비 연예인 이기에 갑작스럽게 과도한 관심에 노출되는 것이 너무 부담되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고 우려를 표했다.

또한 이들은 ”부부로서 서로 의지하고 보살피며 살아갈 저희이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 하며 일궈온 일들은 별개로 인정받고 존중받을 수 있게 배려해 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다”라고 팬들을 향해 양해를 구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코로나19 이후로 진행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윤계상은 하반기에 공개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퍼즐’을 준비 중이다.

한편 윤계상은 1999년 그룹 god로 데뷔했으며, 영화 ‘발레 교습소‘로 호평을 받으며 배우 데뷔 이후 영화 ‘비스티보이즈‘, 드라마 ‘최고의 사랑‘, ‘굿 와이프’ 등에 출연했으며, 2017년 영화 ‘범죄도시’에서 장첸역으로 존재감을 보이며 연기력을 입증했다.

황혜원: hyewon.hw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결혼 #윤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