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난리났네 난리났어' 유재석이 “귀찮아서 갑각류는 잘 안 먹는다"며 “집에서는 아내 나경은이 까준다"라고 자랑했다

“못 먹는 건 없다”면서도 까탈스러운 입맛을 드러냈던 유재석.

tvN 예능 프로그램 ‘난리났네 난리났어‘ 방송 캡처
tvN 예능 프로그램 ‘난리났네 난리났어‘ 방송 캡처 ⓒtvN

유재석이 해산물 취향을 밝히며 아내 나경은을 언급했다.

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난리났네 난리났어 2회는 ‘씨푸드 온 더 블럭’ 편으로 꾸며졌다. 국내 1호 어류 칼럼니스트 김지민 작가와 부산 세관 조사관 김철민 팀장이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맛집으로 떠나며 자신의 해산물 취향을 밝혔다. 그는 “오징어는 좋아하지만, 갑각류는 귀찮아 잘 먹지 않는데 까주는 사람이 있으면 너무 맛있게 먹는다”며 “집에서는 나경원씨가 까준다”고 했다. 그러면서 “소스도 별다른 취향 없이 그냥 앞에 있는 걸 찍어 먹는 편이다.  특히 초장을 많이 찍어 먹는다”고 덧붙였다. 

tvN 예능 프로그램 ‘난리났네 난리났어‘ 방송 캡처
tvN 예능 프로그램 ‘난리났네 난리났어‘ 방송 캡처 ⓒtvN

이에 김지민 작가는 “오늘은 제가 까서 드리겠다”고 나섰다. 그러면서 “소스도 다 맞는 궁합이 있다”며 ”흰살생선은 맛이 연해서 간장이 어울리고, 기름진 생선은 된장과 막장에 찍어 먹는 게 좋다”고 꿀팁을 전했다. 

한편 유재석은 과거 MBC ‘놀면 뭐 하니’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음식 취향을 밝힌 바 있다. 그는 “못 먹는 건 없다”라면서도 “입맛이 까탈스러운 면이 있다. 집에서 나경은씨에게도 그런 얘기 많이 듣는다. ‘다 먹을게’ 하면서 왜 그러냐고 한다”고 전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난리났네 난리났어 #엔터테인먼트 #유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