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친한 선후배 사이" 모모랜드 출신 연우가 '이민호 열애설'을 공식적으로 부인했다

드라마 촬영 중이라 본인 확인이 늦었다고 한다.

연우. 이민호.
연우. 이민호. ⓒ뉴스1

그룹 모모랜드 출신 연우가 드디어 이민호와의 열애설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연애는 아니다는 것. 31일 연우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했다. 소속사는 확인이 늦어진 데 대해서 연우가 드라마 촬영 중이라 시간이 다소 걸렸다고 설명했다. 

연우의 입장은 이민호의 입장과는 비슷한 듯 미묘하게 달랐다. 전날 열애설 보도 직후 이민호 소속사 MYM엔터테인먼트는 ”이민호와 연우는 아는 사이일 뿐 연애 중은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디스패치를 통해 공개된 이민호와 연우의 사진 또한 당시 두 사람 외 지인들이 더 자리했는데 사진이 둘만 있는 것처럼 찍혔다고 해명했다.

이후 이민호는 코로나19 방역수칙 위반이라는 역풍을 맞기도 했다. 이민호의 설명대로라면 이민호와 연우가 늦은 밤 시간 2명 이상 모임을 가진 것이 됐기 때문. 현재 수도권에서는 오후 6시 이후 2명까지만 모일 수 있다. 논란이 커지자 이민호 측은 지인들과 모임을 가진 건 7월1일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3단계였고, 사적 모임은 4명까지 허용되던 때라고 해명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엔터 #열애설 #이민호 #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