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이스트롯' 최준용이 "아내보다 1분만 더 사는 게 소원"이라고 고백했다

최준용의 아내는 대장절제술로 평생 배변주머니를 차고 관리하며 살아야 하는 상황이다.

최준용이 ‘보이스트롯’을 통해 아내를 향한 진심을 전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서는 배우 최준용이 출연했는데, 그는 ‘보이스트롯’에 도전하며 ”아내를 위해 1분만 더 살고 싶다”라고 자신을 소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준용의 아내는 최준용과의 결혼 전 대장에서 발견된 용종 3800여 개에 대장 전체를 절제하는 대수술을 받아야 했던 것.

ⓒMBN

 

최준용은 아내보다 1분만 더 살고 싶다는 뜻에 대해 ”아내가 몇 년 전에 검사하다 수술해 대장 없이 살아가고 있다. 배변 주머니를 차고 있다. 기력이 있을 땐 제가 보살피지만 제가 먼저 가고 나서 누가 지켜줄 수 있을까. 아내보다 1분만 더 살았으면 좋겠다”며 진심을 전했다. 최준용은 아픈 아내의 잠든 모습을 바라보다 ”내가 먼저 죽으면 아내는 누가 돌봐주지?”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다며 안타까운 사연을 고백했다.  

 

아내에 대한 걱정과 애정을 드러낸 최준용은 서진필의 ‘사나이 순정’으로 진지한 무대를 선보였다. 심사위원 남진은 ”노래 소화력이 범상치 않다. 긴장하셨는데 이 정도면 떨지 않는다면 멋지게 노래를 할 분이다”라고 극찬했다. 아래는 최준용의 무대를 담은 영상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최준용 #보이스트롯 #배변주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