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환각 버섯을 먹어서 헛것을 보는 코요테들이 캘리포니아 운전자들을 위협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북부의 운전자들은 도로에서 새로운 유형의 위협을 겪고 있다. 환각을 유발하는 버섯을 먹었을지도 모르는 굉장히 공격적인 코요테들이다.

퍼시픽 선은 마린 카운티 볼리나스의 1번 고속도로에서 운전자들을 노려보고 도로로 들어오는 코요테가 최소 2마리 있다고 보도했다. 운전자가 코요테를 치지 않으려고 차를 세우면 이 코요테들은 보통 차 주위를 돌며 냄새를 맡은 다음 도망간다.

퍼시픽 선에 의하면 전문가들은 광견병의 가능성은 배제하고 있다. 이런 사건들이 몇 주째 계속되고 있는데, 광견병이었다면 코요테들이 이미 죽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면 두 가지 가능성이 남는다. 코요테들이 환각을 유발하는 버섯을 먹어서 취한 상태로 차들을 쫓아다녔거나, 차를 탄 사람들에게 먹이를 얻어먹어서 먹이가 더 구하러 온 것이다.

마린 동물 애호회의 리사 블록은 개를 키우는 사람들에게 이 지역에서 자라는 향정신성 버섯인 광대버섯을 조심하라고 경고해 왔다고 한다. 이 코요테들이 광대버섯을 찾아내 먹었을 수도 있다.

블록은 운전자들에게 코요테에게 먹이를 주지 말라고 경고한다. 코요테가 인간들에게 익숙해지면 더 공격적이 되기 때문이다. 그런 경우라면 이 코요테들을 죽여야 할 수도 있다.

허핑턴포스트US의 Are Stoned, Hallucinating Coyotes Terrorizing California Drivers?

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코요테 #환각버섯 #매직머쉬룸 #마약 #버섯 #캘리포니아 #동물 #이상한 뉴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