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좋아하는 감자튀김으로 알아보는 유형별 성격

  • 남현지
  • 입력 2015.09.07 12:24
  • 수정 2015.09.07 13:50

세상에 감자튀김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대답은 '없다'이다. 당신이 괴물이 아니라면 말이다.

그래서 준비했다. 바로 '좋아하는 감자튀김으로 알아보는 유형별 성격'이다. 아주 아주 과학적인 방법으로 정리했으니, 한번 믿고 보시라.

컬리 프라이: 컬리 프라이를 선택한 당신, 조금 까다로운 사람이군요. 하지만 좋은 의미에서 까다롭습니다. 인생에서 좋은 것을 맛봐왔으며, 정말 완벽하지 않으면 거들떠보지도 않는군요. 앞으로도 그 신념 굳건히 지키시길.

와플 프라이: 당신의 삶처럼, 감자튀김은 구멍으로 가득 차 있다. 즉 당신은 물컵에 물이 반이나 남았는지, 반밖에 남지 않았는지 모른다는 뜻이다. 당신은 우유부단하지만, 우리는 언젠가 당신이 해결책을 찾아낼 거로 생각한다.

크링클컷 프라이: 당신은 말하자면 미니멀리스트이자, 순수주의자이자, 고전주의자다. 뭐 그렇다고 해두자.

일반 감자튀김: 음식에 관해서라면, 절대 빈둥대는 일이 없다. 메뉴판을 펼치기도 전에 무엇을 주문할지 아는 사람이다. 기본에 충실하기에, 트러플 소스가 가미된 튀김 보다는 일반적인 감자튀김을 선호하는 편이다.

스테이크 프라이: 당신은 스테이크 프라이처럼 자극적이지 않은 사람이다. 삶에 양념을 조금 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고구마 튀김: 솔직히 말해서, 당신은 조금 짜증나는 사람이다. 고구마튀김은 모든 튀김중에서 가장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음식이기도 하다. 또한 당신은 남을 속일 수 없는 사람이다. 고구마 튀김을 좋아한다는 것은 건강해지고는 싶은데 조금 게으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다시 생각해봐라. 당신은 '튀김'을 먹고 있다는 사실을.

치즈 프라이: 치즈 프라이를 좋아하는 당신, 알만 하다. 모든 사람이 당신을 좋아하고, 당신 곁에 있고 싶어 할 것이다. 한마디로 당신은 모두의 우상.

어니언링: 그렇다. 어니언링을 감자튀김에 넣을 순 없지만, 어니언링은 종종 대체 가능한 옵션이기도 하다. 그 어떤 감자튀김보다 어니언링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약간 중심을 벗어나려는 성향이 있다. 일반적인 룰을 따르지 않고, 마이웨이를 가는 그런 사람들 말이다. 언젠가 당신이 세상을 점령할 것이다.

페이스북 팔로우하기 |

트위터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What Your Favorite Type Of French Fry Says About You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감자튀김 #음식 #라이프스타일 #심리 #심리테스트 #성격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