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이정이 방송사에 뒤통수를 맞은 이유

ⓒOSEN

가수 이정이 방송사로부터 뒤통수를 맞았다며 공개적으로 분노를 표출했다.

논란이 커지자 방송사는 "오해를 풀었다"고 했지만, 이정은 재차 사과를 요구했다.

이정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 어이가 바가지로 없네. 프로그램 섭외 다 해놓고, 인터뷰 촬영까지 다 해놓고 제작비와 관련해 프로그램이 없어졌다 해놓고…나만 없고 나머지 멤버는 다 촬영을 가 있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두고봅시다. 그렇게 살지 마쇼. 능력 없는 1인 기획사라 무시하나? 갈수록 정 떨어진다" 등의 불만을 쏟아냈다.

가수 이정은 해당 글이 문제가 되자 인스타그램에서 삭제했다.

이정이 지목한 프로그램은 온스타일의 새 예능프로그램 '더 서퍼스'.

이정은 이 프로그램의 제작이 취소된 줄 알았다가 제작진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촬영하고 있는 사진을 본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같은 글을 올린 것이다.

자신의 글에 대한 파문이 일자 이정은 18일 해당 글을 지우고 새 글을 올렸다.

이정은 "일단 이렇게까지 커질 일인가 싶고, 진짜 지우기 싫었는데 다른 피해가 많아질 것 같은 우려와 부탁에 일단 사진과 글은 내린다"며 "경솔했던 점은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온스타일을 운영하는 CJ E&M은 "지난 5월 이정 씨를 프로그램 초기 기획단계에서 섭외한 것은 맞지만 내부 사정으로 그 프로그램의 기획을 접게되면서 이정 씨에게 설명하고 사과도 했다"고 해명했다.

이어 "그 이후 프로그램 성격과 콘셉트가 바뀌면서 라인업을 새롭게 구성하게 됐는데 이 과정에서 이정 씨 측에서 오해가 있었던 것 같다"며 "제작진이 오늘 이정 씨와 직접 통화해서 오해를 풀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정은 CJ E&M의 이같은 해명에 대해 다시 발끈하며 "오해를 풀었다네? 나도 좀 같이 풉시다. 잘못된 건 쿨하게 인정하시고 진실된 사과면 됩니다"는 글을 올렸다.

'더 서퍼스'는 서핑 관련 프로그램으로 이수근, 박준형, 가희, 현우, 맹기용 등이 출연한다. 방송 일정과 구성은 미정이며, 발리에서 촬영 중인 제작진은 20일 귀국한다고 온스타일은 밝혔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정 #1인기획사 #연예계 물의 #이정뒤통수 #방송사갑질 #연예 #방송 #문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