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첫 데이트에서 섹스하는 것에 대해 말하는 여자들(동영상)

  • 박수진
  • 입력 2015.07.17 12:33
  • 수정 2024.03.27 16:47
 

Women Talk About Sex On The First Date

Posted by SOML on Thursday, 16 July 2015

버즈피드가 여성들에게 첫 데이트에서 섹스하는 것에 대한 질문 몇 가지를 던졌다. 아래 4가지 질문에 대한 당신의 답은? (참고로, 이 영상 아래 달린 댓글 중 가장 추천수가 많은 것들은 '무엇이든 할 수 있지만 콘돔을 꼭 사용하라'는 내용들이다.)

#질문1. 첫 데이트에서 섹스, 해보셨나요?

- 해봤어요. 첫 데이트 전에도 해봤어요.

- 안 해봤어요. 첫 데이트 전에 섹스를 했는데 그 후에 첫 데이트를 못 한 적은 있어요.

- '섹스'라기보다는... '원나잇'은 해봤어요.

- 한 번도 한 적 없어요. 그 사람을 더 잘 알고 나서 하는 게 좋거든요.

#질문2. 어떻게 생각해요?

- 누구든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어야죠.

- 한다고 싸게 군다거나 쉬운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안 돼요.

- 섹스는 연애에서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에요. 섹스, 돈, 아이들이 제일 중요한 3가지라고도 할 수 있어요.

- 첫 데이트에 섹스하는 걸 주저하는 경우가 많죠.

- 첫 데이트에서 섹스한다고 진지하게 만날 여자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보게 되면, 그 사람들을 존중하고 싶은 마음이 사라져요.

#질문3. 첫 데이트에 섹스한 사실을 다른 사람들에게 말할 수 있나요?

- 친한 여자친구들 그룹에서는 말할 수 있어요. 저를 두고 마음 속으로 이러쿵저러쿵 재판 같은 걸 하진 않을 테니까요. 그렇지만 다른 사람들 그룹에서는 일상적으로 언급할 만한 얘기는 아니에요.

- 친구들한테 말할 때 속으로 얘네가 날 어떻게 볼까, 계속 생각했어요.

- 어렸을 때는 신경을 많이 썼어요. 공립학교에 다녔는데 소문이 엄청 빨리 퍼지는 곳이었거든요. 그럴 때 그 소문을 아예 자기 버전의 이야기로 만들어서 퍼뜨리면 훨씬 나았죠.

#질문4. 남자들이 첫 데이트에 섹스하는 것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해요?

- 여자랑 같죠.

- 남자들보고는 첫 데이트에 섹스를 하라고 하는 분위기죠.

- 예전에 남자들이 자기들끼리 얘기하는 걸 들은 적 있는데, 그때 남자들은 편하게 얘기하면서 왜 나는 못하지? 그런 생각을 했어요.

- 여자들은 비난의 대상이 되곤 하는데 남자들은 같은 행동을 해도 괜찮더라고요.

- 한편으로는 '남자들은 해도 괜찮다'는 분위기가 부러운데요, 한편으로는 실제로는 첫 데이트에 섹스하고 싶지도 않은데 무슨 득점 올리듯이 '해내야 하는 일'처럼 비치잖아요. 그런 입장에 서야 하는 것도 힘든 일이죠.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섹스 #여성 #첫 데이트 #데이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