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실제 이혼한 김보연과 전노민 투샷이 나올 예정이다

드디어...!

 

 

배우 김보연, 전노민
배우 김보연, 전노민 ⓒ뉴스1

2012년 합의이혼한 배우 김보연과 전노민이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같은 장면에 등장한다.

스포츠경향은 15일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결사곡)’ 후반부 쯤 김보연과 전노민의 동반 촬영 대목이 있다고 알렸다.

‘결사곡‘은 앞서 은퇴 선언을 했던 작가 임성한이 ‘피비’라는 필명으로 복귀하는 드라마로 화제가 됐다. 여기에 이혼한 김보연과 전노민이 동반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두 사람이 한 장면에 나타날 것인지도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금까지 방영된 ‘결사곡’ 내용에 따르면 김보연과 전노민은 드라마에 나오는 세 가족 중 각기 다른 가정의 구성원이기 때문에 ‘투샷’ 노출은 없었다. 드라마 첫 공식행사인 대본 리딩 때도 김보연이 불참하는 등 두 사람이 만날 일은 없었다.

특히 김보연은 2017년 MBC ‘사람이 좋다’에서 ”이혼 후 전노민을 딱 한 번 봤다. 故김영애 상갓집에서였다“라며 ”뺨에 경련이 일어났다“라며 서로 왕래가 없었음을 밝히기도 했다.

한 방송 관계자는 스포츠경향에 “두 사람의 동반 신은 아직 촬영 전이다. 신이 길지 않으나 간단한 대사도 존재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보연과 전노민은 2004년 결혼 후 8년 만인 2012년 합의 이혼했다.

 

라효진 에디터 hyojin.ra@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전노민 #엔터테인먼트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혼 #결혼 #김보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