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혜선이 안재현과 합의 이혼했다는 소속사의 발표에 반박했다

아직 이혼 도장을 찍은 건 아니라고 밝혔다

ⓒ뉴스1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가 두 사람이 합의 이혼했다는 공식입장을 낸 가운데 구혜선이 이를 직접 반박했다.

구혜선은 18일 인스타그램에 “타인에게 저를 욕한 것을 보고 배신감에 이혼 이야기는 오고 갔으나 아직 사인하고 합의한 상황은 전혀 아니다. 저와는 상의되지 않은 보도다. 저는 가정을 지키고 싶다”라고 적으며 안재현에게 보낸 것으로 보이는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서 구혜선은 “오늘 이사님 만나 이야기 했는데 당신이 대표님한테 내가 대표님과 당신이 나를 욕한 카톡을 읽은 것. 이로써 부부와 회사와의 신뢰가 훼손됐다는 것에 대하여 이야기 전달했다고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회사에서 우리 이혼 문제 처리하는 거 옳지 않은 것 같다. 그리고 나도 원하면 계약 해지해 주시겠다고 해서 내가 회사를 나가는 게 맞을 것 같다. 나가면 바로 이혼 소문 날거니까 나도 당신 원하는 대로 바로 이혼 하려고 해”라며 안재현의 변심과 신뢰 훼손이 이혼 사유라고 밝혔다.

또 구혜선은 “그리고 ‘나는 그 사실을 받아 들이겠다’라고 사실대로 말하기. 잔금 입금해주기”를 이혼의 조건으로 내걸었다.

구혜선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는 글을 올렸다.

이후 두 사람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같은날 “많은 분들의 격려와 기대에도 불구하고 최근 들어 두 배우는 여러 가지 문제로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고, 진지한 상의 끝에 서로 협의해 이혼하기로 결정했다”는 공식입장을 냈다.

안재현과 구혜선은 KBS 2TV ‘블러드’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 2016년 5월 결혼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결혼 #이혼 #안재현 #구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