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FC 공식 트위터가 정확히 11명만 팔로우하는 이유

  • 김태우
  • 입력 2017.10.20 17:19
  • 수정 2017.10.20 17:27

KFC 공식 트위터의 팔로잉 목록은 그리 길지 않다. KFC는 단 11명만을 팔로우하고 있다.

트위터 유저 'edgette22'는 20일 새벽(현지시각) KFC가 11명을 팔로우하고 있다는 사실을 지적하며, 이들은 스파이스 걸스의 멤버 5명과 '허브'라는 이름을 가진 남성 6명이라고 밝혔다.

KFC는 11명을 팔로우한다.

그 11명이 누구냐고? 스파이스 걸스 다섯 명과 '허브'라는 이름을 가진 남자 6명이다.

11가지 허브와 스파이스다. 생각할 시간이 좀 필요하다.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고? KFC 프라이드 치킨에는 총 5개의 향신료와 여섯 종류의 허브가 들어간다. KFC의 트위터 계정은 영어로 향신료를 의미하는 '스파이스'(스파이스 걸스) 다섯 명과 허브 여섯 명을 팔로우함으로써 KFC 치킨의 레시피를 소개한 것이다.

이제 140자 대신 280자를 쓸 수 있게 된 만큼, 우리는 프라이드 치킨에 들어가는 11가지 비밀 향신료와 허브를 마침내 밝힐 수 있게 됐다. 신사 숙녀 여러분, 더 이상 설명은 필요 없다. KFC의 비밀 향신료와 허브 11가지는 바로...

이 사실이 알려지자 트위터리안들은 열광했다.

KFC 계정을 운영하는 사람의 연봉을 올려줘야 한다. 그가 지금 얼마나 버는지는 상관없다. 연봉을 인상해 줘라!

맞팔 안 해준 걸 이제야 알았다. 무례하네. 그래도 좋은 농담이었다. - 웬디스

정말이지 천재적인 마케팅 전략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트위터 #소셜미디어 #코미디 #스파이스 걸스 #허브 #팔로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