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추행 혐의 입건' 보도에 온유 측이 입장을 전했다(공식입장)

ⓒOSEN

그룹 샤이니의 멤버 온유가 성추행 혐의로 입건된 것에 대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입장을 전했다.

OSEN에 따르면 12일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많은 분께 심려와 우려를 끼쳐드린 것에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온유는 이날 새벽 DJ로 데뷔하는 지인을 축하하기 위해 친구들과 클럽을 방문했다. 클럽에서 술에 취한 상태에서 춤을 추던 중 온유와 주변 사람 사이에 의도치 않게 신체 접촉이 발생했고, 오해가 생겨 경찰에서 조사를 받았다고 한다.

그러나 조사를 받던 중 상대방도 취중에 일어날 수 있는 해프닝임을 인지했고, 어떠한 처벌도 원하지 않는다는 고소 취하서를 제출했다.

이날 채널A는 온유가 성추행 혐의로 입건돼 조사를 받고 귀가했으며, 경찰 측은 다음 주에 검찰에 사건을 송치할 것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아래는 SM의 공식입장 전문.

금일 언론을 통해 보도된 온유 사건 관련 당사의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온유는 공인으로서 안 좋은 내용이 보도되게 되어, 많은 분께 심려와 우려를 끼쳐드린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온유는 12일 새벽 DJ로 데뷔하는 지인을 축하하기 위해 친구들과 클럽을 방문, 술에 취한 상태에서 춤을 추다가 주변 사람과 의도치 않게 신체 접촉이 발생하여 오해를 받아 경찰에서 조사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상대방도 취중에 일어날 수 있는 해프닝임을 인지했고, 이에 모든 오해를 풀고 어떠한 처벌도 원하지 않는다는 고소 취하서를 제출하였습니다.

온유는 남은 조사에 성실히 임할 예정입니다.

다만 당사는 정확한 사건의 경과가 확인되지 않은 시점에서 추측성 추가보도가 이어질 경우, 그간 누구보다도 성실하게 국내외에서 활동해 온 당사자의 명예와 이미지가 크게 실추될 우려가 있어, 추측성 추가 보도를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께 큰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사과 말씀 드립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문화 #연예 #성추행 #샤이니 #온유 #성추행 혐의 #SM엔터테인먼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