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최초 영상 공개로 캡틴 아메리카에 대한 루머가 확인됐다

  • 강병진
  • 입력 2017.07.17 11:25
  • 수정 2017.07.17 11:26
ⓒMarvel

마블은 ‘어벤져스 : 인피티니 워’에 정말 많은 슈퍼히어로가 등장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7월 15일(현지시각)에 열린 ‘디즈니 'D23 엑스포’에서 마블이 공개한 최초 영상에 따르면, 일단 그 약속은 지켜진 듯 보인다.

아직 이 영상은 온라인에 공개되지 않았다. 하지만 영상을 본 참석자들이 외부에 공개한 세부사항등은 공개됐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를 확인하자.

*관련기사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최초 예고편에서 밝혀진 모든 것

그리고 이 내용에 따르면, 그동안 떠돌던 루머 하나가 사실로 확인됐다.

캡틴 아메리카는 더 이상 캡틴 아메리카가 아니라는 것이다.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에서 어벤져스는 흩어졌고, 캡틴 아메리카는 방패를 내려놓았다. 이 장면에 대해 조 루소와 안소리 루소 감독은 당시 허프포스트 인터뷰에서 “그가 방패를 떨어뜨린 것은, 그가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내려놓은 것이라고 생각해요”라고 말했다. “그는 캡틴 아메리카로서의 아이덴티티가 자신의 개인적인 선택과 갈등관계에 있다는 걸 인정한 것이죠.”

여기서 다시 정리. 이것은 캡틴 아메리카가 더 이상 어벤져스를 이끄는 캡틴이 아니라는 의미만 드러내는 게 아니다. 우리가 알고 있던 스티브 로저스가 캡틴 아메리카라는 슈퍼히어로의 캐릭터를 버린다는 얘기다.

원작 코믹스에서 캡틴 아메리카는 자신이 싸우던 악당의 정체가 바로 미국 대통령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미국 국기가 그려진 자신의 코스튬에 회의를 느낀다. 그리하여 ‘노마드’라는 새로운 코스튬을 입게 된다. 영화 ‘어벤져스 : 인피티니 워’에서도 이런 모습이 나올 듯 보인다. ‘스크린 랜트’는 이번 최초 영상을 본 후, 다음과 같은 기록을 남겼다.

“캡틴 아메리카는 덥수룩한 수염을 길렀고, 새로운 수트(노마드?)를 입었다.”

분명 캡틴 아메리카는 슈퍼히어로서의 새로운 캐릭터를 얻은 듯 보인다. 아래는 코믹스 속 노마드의 모습이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오는 2018년 5월 4일 개봉 예정(북미 기준)이다.

 

허프포스트US의 'Avengers: Infinity War’ Footage May Confirm Major Rumor About Captain America'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영화 #엔터테인먼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