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스타그램의 남자친구들'은 소셜미디어의 진정한 MVP다

인스타그램은 현대 사회의 일부가 되어가고 있다. 얼마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지 보여주기에는 이만한 플랫폼이 없기 때문이다.

이에 렌즈 뒤에서 애인들이 행복한 모습으로만 포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이들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가 생겼다. "인스타그램의 남자친구들"이라는 이 커뮤니티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활동 중이다.

Maaaaaaaaaaaaaate #boyfriendsofinstagram #surfsupbro ????????

Boyfriends Of Instagram(@boyfriends_of_insta)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들 계정에는 친구나 애인의 사진을 찍는 남자친구들의 사진이 올라와 있다.

이 계정들은 호주 시드니에 사는 익명의 두 남성이 만든 것으로, 데일리 닷에 의하면 이들은 처음 여자친구의 사진을 찍는 남자친구들만을 위해 이 페이지를 만들었다가 조금 더 넓은 범위로 넓혔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의 남자친구들' 계정은 총 4만 5천 명인 팔로워를 보유 중이다. 이는 어쩌면 이런 현상이 친숙하다는 의미일 지도 모르겠다.

사진 한 장을 위해서 무릎을 꿇거나 바닥에 엎드리는 사람들도 있다. 분명한 것은 우리가 사랑하는 이의 다음 프로필 사진을 위해 이런 사진을 찍어본 적이 있다는 점이다.

친구가 완벽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이들은 진정한 친구임이 분명하다.

이 이타적인 MVP들의 사진을 보고 배우시라. 언젠가 친구로부터 "사진 좀 찍어줄래?"라는 부탁을 받게 될 지도 모르니 말이다.

...Oi nah, what's doing m8 #boyfriendsofinstagram #instagramboyfriend #kook

Boyfriends Of Instagram(@boyfriends_of_insta)님의 공유 게시물님,

You ain't got the angles Ye... #boyfriendsofinstagram #kimye

Boyfriends Of Instagram(@boyfriends_of_insta)님의 공유 게시물님,

 

허핑턴포스트US의 'The ‘Boyfriends Of Instagram’ Are The Real MVPs Of Social Media'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관련기사

인스타그램 스타와 결혼한 사람의 삶은 어떨까?(동영상)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로 들어갑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코미디 #인스타그램 #남자친구 #애인 #사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