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도로포장 영상은 분명 당신에게 만족감을 줄 것이다

사람의 정신건강을 돕는 건 고양이 영상만이 아니다. 찌든 때를 벗겨내는 압력세척 영상이나, 기계나 사람이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작업을 진행시키는 영상 또한 당신에게 만족감을 줄 것이다. 그리고 도로를 포장하는 모습을 담아낸 이 공중촬영 영상도 마찬가지다.

호주 서부의 어느 교외지역에서 촬영된 이 영상은 페이스북에서만 약 1천 500만 번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고르게 정비된 길 위에 트럭 한 대가 있다. 이 트럭은 길 위를 달리며 한치의 오차도 없이 도로를 포장한다.

이 영상을 촬영한 건, '샤이어 오브 무라'(Shire of Moora)란 마을의 주민들이다. 이들은 지난 12월, 마을 공식 페이스북에 이 영상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때는 5천회의 조회수를 기록했어요. 그런데 새해가 되면서 갑자기 조회수가 폭발했죠.” 마을 당국 책임자인 앨런 리슨은 ‘WA Today’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해킹을 당한줄 알았습니다.”

이 영상의 가공할 매력을 직접 확인해보자. 중독될 지 모르니 조심하시길.

*관련기사

- 보는 것만으로도 만족감과 안정감을 느끼게 해주는 영상

 

허핑턴포스트US의 'This Video Of A Road Being Surfaced Is Ridiculously Satisfying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도로포장 #호주 #코미디 #만족감 #정신건강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