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씨 엘리엇과 폴 아웃 보이의 새로운 '고스트버스터즈' 주제곡을 모두가 미워한다

만약 당신이 '고스트버스터즈'를 리부트하고, 누군가에게 그 유명한 주제곡을 다시 부르게 만든다면 당신의 선택은?

제작진의 선택은 미시 엘리엇과 폴 아웃 보이였다.

둘은 레이 파커 주니어의 전설적인 주제곡을 다시 불렀다. 그런데 사람들은 둘이 리메이크한 주제곡이 아주 마음에 들지 않는 모양이다.

음악 사이트 'Consequence of Sound'는 이 노래가 "저렴한 팝-펑크 사운드에 의해 비극적으로 손상됐다"고 썼다. 제제벨은 새로운 노래가 "알루미늄으로 만든 것 같은 기타 솔로 위에 비둘기 똥을 뿌려놓은 것 같다"고 했다. 그리고 트위터 반응도 비슷하다.

"왜 폴 아웃 보이와 미시 엘리엇이 오리지널 송을 망친 걸 들어야했을까!"

"이 주제곡이 모두가 극장 밖으로 걸어나가는 엔드 크레딧이 상영되는 순간에만 나오길 기대하자"

"새로운 주제곡을 듣고 난 뒤의 나"

자, 당신도 같은 생각이라면 아래 오리지널 주제곡을 들으며 마음을 진정시키시라.

허핑턴포스트US의 People Already Hate Missy Elliot And Fall Out Boy’s New ‘Ghostbusters’ Theme Song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고스트버스터즈 #리부트 #영화 #미시 엘리엇 #폴 아웃 보이 #음악 #문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