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황' 나훈아가 2020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티케팅은 11월17일, 24일과 12월1일.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 ⓒ예아라, 예소리

’가황′ 나훈아가 연말 공연을 개최한다. 

9일 소속사 예아라, 예소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을 위로하고 다시 한 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국민들을 위해 15년 만에 방송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나훈아가 이에 보답하고자 연말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식 콘서트명은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공연 방역지침을 준수해 ‘좌석간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되며 1일 2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12월 12~13일 부산 벡스코, 18~2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25~27일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 ⓒ예아라, 예소리 제공

티케팅 일정은 부산 11월17일, 서울 11월24일, 대구 12월1일 진행된다. 티켓 예매는 ‘나훈아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나훈아 콘서트는 높은 인기로 인해 예매하기가 매우 어려운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올해 콘서트는 추석특집공연을 통해 전 세대에서 높은 인기를 얻은 상황에서 이뤄지는 만큼 ‘피케팅(피가 튀기는 티케팅)’이 될 것이라는 관측이다.

이날 소속사는 ”효도콘서트의 대표 공연인 만큼 높은 연령층의 팬덤을 보유하고 있던 나훈아가 신곡으로 젊은 세대의 공감을 끌어냈다. 이제는 부모님만을 위한 공연이 아닌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김임수 에디터 : ims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나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