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선미가 처음으로 방송에서 3년 전 먼저 세상을 떠난 남편에 대해 이야기했다

송선미는 남편에 대해 "굉장히 멋진 사람이었다며 "제가 멋있게 대처하길 바랄 것 같다"고 말했다.

송선미가 방송에서 처음으로 사별한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 
송선미가 방송에서 처음으로 사별한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  ⓒMBN

배우 송선미가 방송에서 처음으로 사별한 남편을 언급했다.

송선미는 27일 MBN ‘더 먹고 가’에 출연해 ”괜찮다는 말조차 꺼내기가 조심스럽다”는 진행자 황제성의 말을 듣고 ”너무 큰 일이다 보니까 오히려 많은 분이 위로를 못 하시는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송선미는 ”힘내세요라고 말할 수도 없는 큰 상황이었기 때문에 주변에서도 많이 힘들어하셨다”며 ”(괜찮아졌냐고 물어본다면) 잘 모르겠다. 시간이 필요한 것 같다”고 밝혔다.

사별 이후의 시간을 회상하는 송선미 
사별 이후의 시간을 회상하는 송선미  ⓒMBN

이어, ”지금 3년이 됐는데 돌이켜 보면, ‘그때 내가 어떻게 그렇게 살았지?’ 할 정도로 사람들과 농담도 하면서 하루하루 살았었다”며 ”그때 제정신이 아니었구나, 하는 생각을 인제 와서 한다. 그 사람이 세상에서 없어졌다는 것이 인지가 안 됐던 것 같다”고 전했다.

송선미는 '시간이 필요한 것 같다'고 말했다. 
송선미는 "시간이 필요한 것 같다"고 말했다.  ⓒMBN

″남편은 어떤 분이었느냐”라는 질문을 받고 송선미는 환하게 웃으며 ”저희 신랑은 항상 한결같았던 사람이다. 저희 오빠는 진짜 멋있었다”고 답했다.

송선미는 ”제가 사람한테 그런 표현을 쓴 건 처음이었는데, 정말 따뜻하고 아름다운 사람이었다”며 ”제가 아는 그 사람은 굉장히 멋진 사람이라, 제가 멋있게 대처하길 바랄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송선미는 ”단지 걱정되는 것은 딸이 지금 너무 어려서 인터넷이나 이런 것을 접하지 못하고 있는데 나중에 커서 아빠의 이야기를 단편적으로 다룬 기사에서 접하고 왜곡해서 받아들이면 어떻게 할까 그런 걱정이 좀 있다”고 털어놓았다.

송선미의 남편 고모씨는 2017년 8월 서울 서초구의 한 변호사 사무실에서 사촌과 다툼을 벌이던 중 사촌의 지인이 휘두르는 흉기에 찔려 세상을 떠났으며, 범인에게는 항소심에서 무기징역이 선고됐다.

곽상아: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송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