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J 겸 유튜버 감스트가 손흥민 향해 "XX 같은 XX" 욕설했다가 사과했다

"손흥민 선수를 오랫동안 좋아했다."

감스트
감스트 ⓒ감스트 방송 캡쳐

 

BJ 겸 유튜버 감스트가 생방송 중 축구선수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을 향해 욕설을 퍼부었다가 사과했다.

감스트는 16일 아프리카TV에서 진행한 개인방송에서 ”아 아번에 진짜 거짓말 안하고 손흥민 부상당한 거 왜이렇게 열 받냐. XX같은 XX”라고 말했다. 손흥민이 전날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대 아스날전에서 당한 부상을 언급한 것이다. 당시 손흥민은 경기 중 허벅지 부상을 입어 에리크 라멜라와 교체됐다.

경기 초반 허벅지 부상으로 인한 통증을 호소한 손흥민
경기 초반 허벅지 부상으로 인한 통증을 호소한 손흥민 ⓒJulian Finney via Getty Images

 

손흥민 부상을 언급한 그의 발언이 경솔했다는 지적이 이어지자 감스트는 같은 날 유튜브 영상으로 사과했다. 감스트는 ”생방송 도중 욕설을 했다. 완벽한 저의 잘못”이라면서 ”손흥민 선수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말했다. 감스트는 이어 “욕설 을 한 후, 그런 말을 했는지 인지하지 못했다. 시청자들이 알려줘서 알게 됐다. 정말 죄송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감스트는 ”손흥민 선수를 오랫동안 좋아했다. 저의 발언으로 피해를 드린 것 같아 죄송하단 말씀 드리고 싶다. 손흥민 선수께 사과의 말씀을 꼭 드리도록 하겠다”고 거듭 사과했다.

감스트는 축구 게임 등의 콘텐츠로 인기를 끈 인터넷 방송인이다. 최근 MBC에서 축구 해설위원으로 활약하기도 했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 #축구 #손흥민 #유튜버 #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