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러분 그리워해. 하고 싶은 말 있다면…” 승리 여동생이 현재 국군교도소에서 수감 중인 ‘승리의 근황’을 공개했다

대체 뭐가 그리운 걸까.........

현재 국군교도소에 수감 중인 승리.
현재 국군교도소에 수감 중인 승리. ⓒ뉴스1

교도소에 수감 중인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의 근황이 전해졌다.

19일 승리의 여동생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그가 여러분을 그리워한다. 만약 그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나에게 연락 달라. 내가 대신 전해주겠다(He misses you guys. If you guys have something to tell him please contact me. I’ll pass it on to him. Instead)”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그’는 맥락상 현재 국군교도소에 수감 중인 승리를 지칭한 것으로 보인다. A씨는 버닝썬 논란이 일었던 지난 2019년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빠가 더 이상 다치지 않게 도와 달라”는 글을 올려 논란을 빚기도 했다.

승리 여동생이 인스타그램에 전한 근황.
승리 여동생이 인스타그램에 전한 근황. ⓒ승리 여동생 인스타그램

앞서 승리는 2019년 서울 강남 클럽 ‘버닝썬 사건’의 핵심인물로 지목되며 빅뱅 탈퇴는 물론, 연예계에서도 퇴출됐다.

승리는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성매매알선·성매매), 상습도박, 외국환거래법 위반,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상 횡령,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횡령), 특수폭행교사 등 총 9개 혐의를 받는다. 

이에 대해 지난해 8월 용인 지상작전사령부 보통군사법원은 1심에서 승리에게 징역 3년을 선고하고 11억5000여만 원 추징을 명령했다. 그러나 승리는 1심의 판결에 불복해 항소했고, 군 검찰도 항소장을 제출했다.

이후 승리는 항소심에서 돌연 모든 혐의를 인정했고, 항소심 재판부는 이를 고려해 형량을 대폭 축소한 징역 1년6개월을 선고했다. 법정구속 된 승리는 현재 국군교도소에 수감 중이다.

 

서은혜 프리랜서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승리 #버닝썬 #빅뱅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