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숙과 결혼한 이두희가 "10년 넘게 공부했던 컴퓨터 싸이언스는 지숙이를 행복하게 하기 위해서 쓰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두 사람은 10월31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했다.

이두희와 지숙.
이두희와 지숙. ⓒ스타잇엔터테인먼트

레인보우 출신 지숙과 프로그래머 이두희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결혼식에 앞서 지숙과 이두희는 웨딩 화보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지난달 31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했다. 사회는 오상진이 맡았고, 축가는 가수 윤하가 불렀다.

지숙은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지숙.
웨딩드레스를 입은 지숙.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이두희는 1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감을 올렸다.

이두희는 지숙과 연애에 성공하기까지 고군분투한 일화를 전하며 ”이런 저에게 지숙이는 매우 과분하다는것을 잘 안다”며 앞으로의 다짐을 적었다.

그는 ”앞으로 제가 하는 모든 행동과 말은 지숙이를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서 하겠다”며 ”제가 IT 사업을 하는 이유는 지숙이를 행복하게 하기 위해서이며, 제가 10년 넘게 공부했던 컴퓨터 싸이언스는 지숙이를 행복하게 하기 위해서 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두희는 이 같은 다짐을 결혼식 당일 하객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약속했다.

지숙 결혼식에 모두 참석한 레인보우 멤버들. 오승아가 인스타그램에 직접 올린 사진.
지숙 결혼식에 모두 참석한 레인보우 멤버들. 오승아가 인스타그램에 직접 올린 사진. ⓒinstagram/snowmanloveu

이날 결혼식에는 레인보우 멤버 전원이 참석해 의리를 보여줬다.

전날(31일) 레인보우 오승아는 인스타그램에 지숙과 레인보우 멤버들이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오승아는 ”사랑하는 가족, 울 지숙이♡ 결혼 진심으로 축하해♡ 행복하길 기도해♡”라고 말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결혼 #결혼식 #이두희 #지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