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들어온 연기 섭외가 다 범죄자였다” 온몸에 타투 새긴 박재범이 “엉덩이에 타투 하고 싶다"는 가수 비를 말린 이유

“타투를 이제 그만 해야 될 때가 된 것 같다”

유튜브 '시즌비시즌'
유튜브 '시즌비시즌' ⓒYoutube

가수 박재범이 선배 가수 비에게 타투를 하지 말라고 조언했다. 온몸에 타투를 한 박재범이 타투를 극구 반대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AOMG 박사장님 등판, 비 X 박재범 조합! 댄스 배틀 못 참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비는 게스트로 출연한 박재범을 소개하면서 “사실 제일 중요한 게스트였다. 조회 수가 떨어질 때쯤 VIP로 모시려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비는 “사람들이 내가 재범이를 아는 걸 잘 모른다”며 친분들 드러냈다. 16년 전 박재범과 첫 만남을 회상하며 그는 “내가 지하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혼자서 비보잉을 계속하고 있었다. 속으로 ‘쟤는 가수가 아니라 시합을 나가려 하나’ 했다”고 말했다.

유튜브 '시즌비시즌'
유튜브 '시즌비시즌' ⓒYoutube

 

비는 타투가 많은 박재범에게 앞으로 더 해보고 싶은 타투가 있는지 물었다. 박재범은 “부모님이 되게 싫어하신다”며 의외의 대답을 내놨다. 그는 “새로 뭐 할 때마다 되게 삐지신다. 이틀 동안 말을 안 거시더라. 이제 그만 해야 될 때가 된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비는 “나는 타투이스트한테 상담을 굉장히 많이 받았다”며 타투에 큰 관심이 있다고 털어놨다. 이어 “나는 엉덩이에다가 하려고 했다. 왜냐하면 타투는 많이 하면 질린다고 하더라. 그래서 엉덩이에다가 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또한 “나는 연기도 해야 해서 혹시라도 팔 같은 곳에 타투가 있으면 캐릭터를 하기 좀 힘든 부분이 있었다”고 타투를 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그러자 박재범은 “저도 가끔 연기 쪽에서 섭외가 들어오는데 다 범죄자였다”며 “연기할 거면 타투 안 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조언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비 #타투 #박재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