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OD 윤계상 '찐 팬'이었던 박하선이 건강검진받다가 가운 입고 윤계상 만난 사연을 공개했다(ft. 머쓱 그 자체)

"속을 비운 상태에서 만난 거다"

배우 박하선과 윤계상.
배우 박하선과 윤계상. ⓒ뉴스1

구최애라고 해도, 한 번 최애는 영원한 최애다. 덕질을 해본 이들이라면 한 번쯤 우연히 어떤 장소에서 최애를 마주치는 상상을 해봤을 터. 하지만 그 장소가 ‘건강검진센터’라면 말이 좀 달라진다. 배우 박하선이 과거 메신저 아이디를 ‘오렌지빛 윤계상’으로 설정해둘 정도로 열렬한 그의 팬이었다고 고백한 가운데, 조금은(?) 특별한 둘의 인연이 공개됐다.

배우 박하선
배우 박하선 ⓒ뉴스1

24일 SBS 파워 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디즈니 + 신작 ‘키스 식스센스’로 돌아온 배우 윤계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하선은 얼마 전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2’를 봤다며 “장첸이 그립긴 하더라”고 윤계상을 반갑게 맞았다. 이날 윤계상은 자신을 반가워하는 팬들의 문자를 보고 “이제 팬들도 다 결혼하고 아이도 있더라”며 “저도 그렇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박하선은 “제가 GOD 때 엄청 팬이었다”고 팬심을 고백했다. 이어 그는 “학창 시절에 쓰던 메신저 아이디가 ‘오렌지빛 윤계상’이었다”고 밝히자, 이를 들은 윤계상은 폭소했다. 

배우 박하선과 윤계상.
배우 박하선과 윤계상. ⓒMBC '거침없이 하이킥'

같이 연기하던 시절(2011)에 팬이었다고 하면 부담스러워할 것 같아서 ‘팬심’을 숨겼다는 박하선은 2011년 방송된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윤계상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박하선은 드라마 외에도 윤계상과 유독 자주 마주쳤다며 “의외의 장소에서 만나기도 했다”고 밝혔다. 

윤계상은 “우리가 연기자협회에서 건강검진을 진행하는데 맨 얼굴로 가운 입고 건강검진센터에서 만났다”고 말했고 박하선은 “너무 초췌해서 인사를 할까 말까 하다가 했다. 너무 반가웠다”고 웃었다. 윤계상은 “속을 비운 상태에서 만난 거다”고 덧붙이며 너스레를 떨었다. 

황남경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엔터 #박하선 #윤계상 #god #박하선의 씨네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