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댄서 노제가 가수 이승환의 신곡 '어쩜' 뮤직비디오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한다

배우 노지혜의 모습은 어떨까.

노제.
노제. ⓒ스타팅하우스

댄서 노제(본명 노지혜)가 연기자로 데뷔한다.

노제는 오는 18일 공개되는 가수 이승환의 노래 ‘어쩜’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노제는 배우 옹성우와 연인 사이를 연기할 예정. 김지현 감독은 ”노제의 감수성과 몰입력이 대단하다. 첫 연기라고는 믿어지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노제는 17일 마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출연에 특별한 과정이 있던 건 아니지만 처음 제안을 받았을 때 아예 다른, 새로운 경험이라 신기했다. 어떤 일을 하더라도 매사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열심히 임했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배우로 전향을 꿈꾸는 것일까. 노제의 대답은 “NO”였다. 노제는 같은 인터뷰에서 ”사실 연기나 다른 것도 정해진 건 없다”라면서도 ”어떤 일이 생겨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 임하자는 마음이다.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리더 노제가 이끌었던 크루 '웨이비'
리더 노제가 이끌었던 크루 '웨이비' ⓒ엠넷

노제는 자신을 스타덤에 올려준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대해서는 ”대중이 댄서들한테 많은 사랑을 전해 주시고 춤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제 인생의 베스트 순간을 꼽자면 ‘스우파’도 당연히 포함되어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했다.

‘스우파’ 첫 번째 탈락 크루 웨이비의 리더 노제로서는 아쉬움도 남을 터. 그러나 노제는 후회는 없다고 딱 잘라 말했다. 노제는 ”‘스우파’ 시즌2 출연 제안이 들어온다면?”이라는 질문에 ”저는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다는 말을 하고 싶다. 정말 최선을 다했고, 멋있는 무대를 보여드렸으니 만족한다”라고 답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이승환 #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