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4월 23일 14시 35분 KST

걸스데이 출신 방민아가 MBC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출연을 검토 중이다

방민아는 최근 뮤지컬과 영화로 활동 반경을 넓혔다.

뉴스1
가수 겸 배우 방민아가 1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 공근혜갤러리에서 열린 뷰티 브랜드 포토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2019.10.11

배우 방민아가 오랜만에 안방 극장에 복귀한다.

23일 뉴스1 취재 결과, 방민아는 MBC 새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연출 노영섭/극본 노유주)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위장 커플이 되어 커플 여행에 참가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로, 방민아는 극 중 식물원 코디네이터 하송이 역을 제안받았다.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이기도 한 방민아는 지난 2019년 7월 종영한 SBS 드라마 ‘절대그이’ 이후 약 2년만에 안방에 복귀할 전망이다. 배우 남궁민과 주연을 맡았던 로코물인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오랜 만의 드라마에서 보여줄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특히 방민아는 최근 막을 내린 ‘그날들‘을 통해 뮤지컬에 도전, 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더욱 깊어진 연기력을 기대하게 했다. 또한 영화 ‘최선의 삶‘으로도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데 이어 최근에는 청춘 영화 ‘오랜만이다’에 출연하는 등 스크린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오는 7~8월 중 편성될 예정이다.

장아름 기자 aluemchang@news1.kr

[광고]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