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결혼 생활에서 빵 터지는 순간들 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료사진.
자료사진. ⓒDekiArt via Getty Images

결혼 생활에는 굴곡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그 가운데 평범한 일상이 존재하지요. 트위터에 결혼 생활의 아주 사소한 부분에서 유머를 찾아내는 이들이 많습니다. 여기 결혼 생활 중인 영국 ‘유부’들의 트윗 29개를 소개합니다. 어떻게, 공감하시나요?

 

″이른 아침 전화 알람이 아내를 충분히 화나게 하지 않는다면, 저녁에 알람을 켜보세요.”

*해변에 앉아 석양을 바라보며*

남편: 뭐 생각해?

나: (파스타 생각) ...우리

”아이를 키우고 있다면, 배우자와의 논쟁은 ‘하필 아이들이 다 잠든 후에야 그렇게 불필요한 큰 소리가 나는 일을 해야 했어?’로 시작될 거다.”

남편이 제 손을 잡고 말했습니다. ”차갑다. 나는 더 이상 쓸모가 없는 것 같다.”

″오 젠장! 아내가 줌 영상 통화에서 다른 여자 직원에게 ‘너나 잘해’라고 말했다.  그러니 난 앞으로 몇 시간 동안은 침실에서 가만히 일해야겠어.”

[ 임종을 앞둔 아내 ]

남편: 케첩을 찾을 수 없습니다.

″남편이 자신이 운동을 하는 동안 내가 무엇을 했는지 알고 싶어 해서, 과자를 먹으며 핸드폰을 한다고 솔직히 말하는 대신 소설을 쓴다고 했다. 그래서 난 지금 노트북을 열어놓은 채로 과자를 먹으면서 핸드폰을 하지.”

″남편들을 위한 팁: 아내가 당신이 세탁 바구니 바로 옆 바닥에 옷을 흘린 것에 대해 뭐라고 할 때, 아내에게 욕실 쓰레기통 주변에 널부러진 솜뭉치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남은 인생에서 우리 자신의 작은 버전들에 짜증을 낼 수 있도록 결혼을 하고 자식을 낳자.”

결혼 후 관계: 두통은 사라집니다

결혼의 48%는 이케아에서 완성된다.

”아내에게 항상 ‘우리 뭐 뭐 보자‘고 말하곤 한다. 그럼 아내는 항상 ‘우리 그거 이틀 전에 봤어’라고 말한다. 아마 아내는 나를 보며 ‘와우, 30대에 치매가 시작되나?’라고 생각할 것 같다.”

″아내에게 화가 날 때면 나는 수건을 삼등분 아닌 반으로 접는다.”

나: 비가 내린 뒤에는 모든 것이 너무 아름답다. 흐릿하고 부드럽다. 두 그루의 나무도 하나의 거대한 나무처럼 보인다...

남편:

남편: 또 안경 깜빡했나봐.

″아내는 제가 훌륭한 여성과 결혼했다는 것을 상기시켜줄 필요가 있는 것처럼, 기금 모금 행사를 방해하지 말고 그냥 아이의 초등학교 학부모회에 돈을 기부할 수 있냐고 물었습니다.”

당신이 아이들을 막 재우고 난 뒤 남편이나 아내가 방으로 들이닥쳤을 때 표정 ㅇ.ㅇ

″남편이 오늘 재택근무를 하기로 했다. 아, 내 불금 망했다.....”

″조금 전 출근한 아내가 곧 돌아올거예요. 왜냐고요? 슬리퍼를 신고 나갔거든요.”

여행 중에 남편이 간식을 사러 가기를 거부한다면 이혼 사유가 될까요? 네, 그렇게 생각합니다. 

″아내는 내가 말하는 모든 것을 그녀의 머릿속에 캡처합니다.” 

″남편이 베이글에 바베큐 소스를 뿌렸어요. 으앙. 나 울거야.”

나: 아기가 감자를 바닥에 내던졌어.
아내: 재미있군

나: 그리고 개들이 달려가서 좀 먹다가 미끄러져서 사방에 흩어졌어.
아내: 오 재미있군

나: 그러고 나서 나는 바람을 피웠어요.
아내: 와우 재밌어

나: 당신 지금 목숨을 강제로 해치는 걸 읽고 있는 건 아니지?

나: 나중에 빨래를 하게 될 거야.
남편: ”조만간 할 거야”라는 뜻 아냐?
나: 오오 고마워, 자기야. 난 빨래 싫어해.

남편이 ”누군가가 모든 불을 켠 것 같다”라고 말하면서, 실제로 켜져 있던 불 하나를 끄지 않으면 ‘남편과 아버지 협의회’가 회원 카드를 취소한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아내가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이미 샀다고 방금 알려줬는데, 그 말을 들으니 수요일 그녀의 생일날 뭘 할지 빨랑 생각해 봐야겠네요.”

 

*허프포스트 영국판 기사를 번역, 편집했습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결혼 #부부 #영국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