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철민 아내' 유경진이 '부부관계' 뜸해지자 남편이 "그럼 '밖에 나가서 해결하고 온다'고 말했다"고 폭로했다

이날 박철민은 부부 관계 횟수에 불만을 토로했다.

SKY,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 방송화면
SKY,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 방송화면 ⓒSKY, 채널A

전직 앵커 출신 스타트업 대표 박철민이 마케팅 회사 팀장인 아내 유경진씨와 함께 부부생활에 대한 동상이몽을 털어놨다.

지난 8일 방송된 SKY,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에는 박철민-유경진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박철민은 ”우리는 불같은 연애를 했다. 스킨십이나 사랑에 대한 표현도 적극적이었다”면서 ”하지만 결혼식이 끝나고 ‘가족끼리 왜 이러냐’며 아내가 돌변했다. 신혼여행 때도 솔직히 그저 그랬던 것 같다. 신혼여행인지 친구끼리 가는 여행인지 헷갈렸을 정도였다”라고 그동안의 고민을 털어놨다.

박철민은 부부 관계 횟수에 대해서도 불만을 토로했다. 그는 ”관계도 두 달에 한 번 될까 말까 하는 상황”이라며 ”이런 것들이 누적이 되니까 마치 내가 받아야 할 빚처럼 느껴진다. 이렇게 서로 애정 표현을 소홀하게 할 거면 ‘결혼을 왜 했을까’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박철민은 ”이 사람한테 결혼이란 대체 뭐였지 싶다. 아이를 낳기 위해서 나와 결혼했나”라고 말하며 깊은 한숨을 내쉬었다.

SKY,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 방송화면
SKY,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 방송화면 ⓒSKY, 채널A

남편의 말에 유경진 역시 반박하고 나섰다. 그는 ”나는 내 감정이 너무 아픈데 자꾸만 남편은 육체적으로 표현을 하고 해소를 하려고 한다. 그래서 이것들이 너무 짜증이 나고 매번 반복되는 상황 때문에 결국 부부 관계까지 꺼려지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유경진은 남편 박철민이 ‘이런 관계가 지속되면 이혼 사유가 될 수 있다’고 했다고 폭로했다. 특히 ”심지어 어느 날은 ‘나 그럼 밖에 나가서 해결하고 온다. 바람피워도 되겠냐’라고 물었다”며 ”너무 어이가 없었다. 할 말이 있고, 안 할 말이 있는 것인데 너무 화가 나서 마음대로 하라고 했다. 이러니까 부부 관계는 계속 더 나빠질 수밖에 없다”며 부부 사이가 극한까지 치달았음을 고백했다.

아내의 폭로에 박철민은 ”누적되고 누적된 것들 때문에 마음이 피폐해졌기 때문에 그랬던 것 같다”라고 이를 인정했다.

두 사람의 이야기를 들은 전문의 양재진은 ”한번 이혼을 언급하면 단순한 싸움에서도 이혼을 또 언급할 수 있다”라고 지적했다.

 

_

뉴스1/허프포스트코리아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애로부부 #박철민 #이혼 #결혼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