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저를 누구보다 아껴주는 사람이기에 결심했다" NRG 리더 이성진이 결혼한다

3년 넘게 교제한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이성진.
이성진. ⓒ유튜브 tvN story

그룹 NRG 리더 이성진이 결혼한다.

이성진은 10일 인스타그램에 ”저 장가갑니다!! 제 모자란 부분을 옆에서 묵묵히 챙겨주고 저를 누구보다 아껴주는 사람이기에 결심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쓴 손편지를 공개했다.

손편지로 팬들에게 결혼 소식 알린 이성진.
손편지로 팬들에게 결혼 소식 알린 이성진. ⓒ이성진 인스타그램

이성진은 ”저를 항상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 또한 제 가족이라 생각하였다. 반기는 분도, 못마땅한 분도 계시겠지만 기사를 통해 알려지기 전 제가 먼저 여러분께 알리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라고 했다. 

스포티비뉴스 보도에 따르면 이성진은 2월 중순 결혼할 예정이다. 예비 신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NRG 컴백 당시 가수와 뷰티 디렉터 담당자로 만나 인연을 맺었다.  

이성진 부부의 웨딩 화보.
이성진 부부의 웨딩 화보. ⓒ뉴스1/이성진, 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앞서 지난해 11월 한 방송에 출연한 이성진은 3년 동안 만난 여자친구가 있다고 깜짝 고백한 바 있다. 당시 이성진은 지인의 피부과 안내데스크에서 환자 응대하는 일을 하는 근황도 전했다. 

1977년생 올해 46살인 이성진은 지난 1996년 그룹 ‘하모하모’로 가요계 데뷔했고, 이듬해부터는 ‘NRG’로 활동했다. NRG는 대한건아 만세, 히트송, 어떡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승승장구했다.

그러나 이성진은 군 복무 이후 사기와 도박 등으로 법원에 드나들었으며 최종심에서 징역 1년, 벌금 500만 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이후 이성진은 방송가에서 종적을 감췄다. 

도혜민 기자: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엔터 #결혼 #nrg #이성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