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델 이소라가 “3일 동안 참치 캔 하나 먹고 패션쇼에 나갔다"며 극단적인 다이어트로 위험했던 순간을 털어놨다

“마지막 다이어트였다”

KBS Joy '실연박물관'
KBS Joy '실연박물관' ⓒKBS Joy

모델 이소라가 극단적인 다이어트로 위험했던 순간을 털어놨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Joy ‘실연박물관’에는 보디 프로필 촬영 후 다이어트 강박감이 생긴 사연자가 출연했다. 

사연을 접한 이소라는 자신의 다이어트 경험을 밝혔다. 그는 “슈퍼모델 나올 때 보름을 생으로 굶어서 8kg, 9kg을 감량했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성시경이 “젊으니까 버틴 거다”라고 하자 이소라는 “20대였으니까”라고 인정했다.

모델 아이린도 “컬렉션 기간에는 하루에 사과 하나 먹고 운동을 하루에 두 번 했다. 핑 돌 거 같으면 견과류 하나 먹고 그랬다”며 힘들었던 다이어트 당시를 떠올렸다. 

KBS Joy '실연박물관'
KBS Joy '실연박물관' ⓒKBS Joy

이에 이소라는 “마지막으로 다이어트한 게 구X 패션쇼였다”며 극단적인 다이어트 때문에 위험했던 순간을 전했다. 그는 “한혜진, 송경아를 보니 내 몸의 반이더라. 3일 동안 참치 캔 하나 먹고 나갔다. 운전하는데 차가 덜덜 떨렸다. 알고 보니 내 손이 떨리는 거더라”며 “(행사장에) 도착해서 케이터링 해놓은 디저트 다 쑤셔 넣고 패션쇼를 했다. 마지막 다이어트였다. 너무 끔찍하고 고통스러웠다”고 털어놨다. 

딘딘은 “김종국 형도 얼마 전 유튜브에서 보디 프로필 찍는 거 좋은데 사진 한 장에 본인 인생 걸지 말라고 하더라”고 조언을 덧붙였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모델 #이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