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상대를 깊이 봐야 한다"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무속인이 건넨 조언에 정곡을 찔렸다

“42,43살에는 반드시 다시 결혼할 거다”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웹예능 ‘애동신당'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웹예능 ‘애동신당' ⓒYoutube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결혼운을 점쳤다. 

지난 23일 유튜브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웹예능 ‘애동신당’에는 김상혁이 출연해 상담을 진행했다. 이날 김상혁은 “살면서 안 겪어도 될 일을 너무 많이 겪었다”며 결혼 1년 만에 파경을 겪었던 때를 회상했다.

김상혁은 얼짱 출신 CEO 송다예와 2019년 결혼, 1년 만인 지난해 이혼했다. 결혼 1주년이었던 날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알려져 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무속인은 김상혁이 이혼한 상황을 두고 “원래 ‘일부종사’를 할 팔자는 못 된다”고 했다. 일부종사는 한자를 그대로 풀면 “한 남편만을 섬긴다”는 의미로, 즉 김상혁 팔자에 결혼이 한번이 아니라는 뜻으로 해석된다.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웹예능 ‘애동신당'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웹예능 ‘애동신당' ⓒYoutube

김상혁은 “상대 때문에 함구하고 있는 게 많다”며 “그 친구가 함구하나 안 하나 말하고 싶지 않다”고 말을 아꼈다. 이어 “그 친구를 욕하고 싶지도 않다”며 “제 선택의 잘못, 그 친구 선택의 잘못이라고 생각하고 싶다”며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이를 들은 무속인은 “42,43살에는 반드시 다시 결혼할 거다”라면서도 “하지만 좀 심각하게 생각해야 할 부분이 있다. 여자를 깊이 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외모도 중요하지만, 너무 겉만 본다. 대화하다 날 좀 이해해주는 것 같으면 혹할 수 있다”고 정곡을 찔렀다.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웹예능 ‘애동신당'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웹예능 ‘애동신당' ⓒYoutube

김상혁은 “원래 곧이 곧대로 단순하게 생각한다. 머리가 아픈 것도 싫고, 상대방이 하는 말들을 일단 믿어주려고 노력한다”고 했다. 

무속인은 “자식은 많이 안 보인다. 아들 하나, 딸 하나 낳으면 딱 일 것 같다”며 김상혁의 앞날을 응원했다. 

한편 김상혁은 1999년 클릭비 멤버로 데뷔해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는 경기도 시흥시 오이도에서 카페를 운영 중이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결혼 #김상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