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편은 항상 날 웃게 하는 사람" : 아나운서 김보민이 김남일을 휴대전화에 '헤헤'라고 저장한 이유

'편스토랑'에서 김남일-김보민 부부의 집이 최초 공개된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KBS 2TV 제공

배우 류수영과 아나운서 김보민이 배우자 휴대전화 저장명을 공개하며 각자의 부부애를 자랑했다.

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축구선수 김남일-아나운서 김보민 부부의 집이 최초로 공개된다. 배우 류수영은 5분 거리에 위치한 이웃사촌 김남일-김보민 부부의 집을 방문한다.

김보민의 집을 방문한 류수영은 요리 팁을 전수하기 전, 긴장한 목소리로 “감독님께 인사를 꼭 드리고 직접 허락을 받아야 한다”라며 김남일의 눈치를 봐 웃음을 줬다. 김보민은 김남일에게 바로 전화해 두 사람을 인사시켰다.

이 과정에서 류수영과 김보민의 깜짝 대결이 펼쳐졌다. 바로 휴대전화 저장명으로 각각 엄청난 부부애를 드러낸 것이다. 김보민은 휴대전화에 남편 김남일을 ‘헤헤‘라고 저장해놨다. 김보민이 “항상 날 웃게 하는 사람이라 ‘헤헤‘라고 저장했다”고 털어놓자 류수영은 “나는 아내 박하선을 ‘귀염둥이’라고 저장했다”며 맞대응 했다. 

또한 김남일은 아내에게 요리를 알려주러 온 류수영을 위해 엄청난 선물을 준비했다. 김보민이 “남편이 2시간을 고생해서 준비한 선물”이라고 하자, 류수영은 자리에서 말을 잇지 못했다.

김남일이 직접 고생해서 준비한 선물은 2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류수영 #편스토랑 #김보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