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도주막' 카이 10년차 팬 이지은씨에게 남편은 "팬인 거 티 내라"며 구찌 가방까지 선물했다

남편이 앞에 있지만 자꾸만 최애 카이에게 눈길이 가는 지은씨.

'우도주막'에서 최애 카이를 만난 이지은씨.
'우도주막'에서 최애 카이를 만난 이지은씨. ⓒtvN

나의 배우자가 덕후라면? 그의 덕질까지 사랑할 수 있을까. 

지난 2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우도주막’에 최애를 만난 아내를 응원하는 남편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는 카이 덕질 10년차 이지은씨가 남편과 함께 우도주막을 찾았다.

이지은씨는 좀 처럼 식사를 잘 하지 못하는 모습이었는데 그럴 만한 이유가 있었다. 10년 동안 덕질한 최애 카이가 바로 옆에 있었기 때문. ”식사 중 말벗이 되어드리겠다”라는 카이의 말에 지은씨는 감격한 표정으로 ”말벗”이라고 똑같이 말하기도 했다. 

지은 남편의 덕밍아웃.
지은 남편의 덕밍아웃. ⓒtvN

이에 지은씨의 남편은 큰 결심을 한 듯 비장한 표정으로 ”와이프가 카이씨 팬이다. 최애가 카이씨다”라고 카이에게 알렸다. 카이는 기뻐했고, 지은씨는 얼굴이 빨개지고 말았다. 카이는 수줍은 지은씨를 배려해 뒤돌아 있겠다고 했지만, 지은씨는 그런 카이를 말리며 또다시 수줍어했다.

지은씨의 덕질을 응원하는 남편의 선물.
지은씨의 덕질을 응원하는 남편의 선물. ⓒtvN

알고 보니 부부가 ‘우도주막’ 출연을 신청했을 때만 하더라도 카이의 출연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였고, 후에 기사로 카이의 출연 소식을 알게 된 지은씨는 감격에 겨웠다고. 남편은 그런 지은씨를 위해 카이와 구찌가 컬래버레이션한 가방을 선물했다. 지은씨는 ”남편이 카이씨 팬인 거 티 내라고 사줬다”라고 말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TV #연예인 #엔터 #아이돌 #K-pop #엑소 #카이 #우도주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