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 멋진 사람이 되고 싶어진다" : 가수 제시가 여성 팬에게 힘을 얻는다고 털어놨다

가수 생활을 포기하고 미국에 돌아가고 싶었다는 제시.

가수 제시
가수 제시 ⓒ뉴스1

가수 제시가 자신을 롤모델로 삼는 여성들로부터 힘을 얻는다고 털어놨다.

23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제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제시는 최근 새 앨범을 발매했다.

이날 제시는 “14세 때 미국에서 한국으로 왔다”며 적응하기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다. 그는 “자신감이라는 건 타고 나는 게 아니다. 근데 한국은 그런 자신감을 보여주기 힘든 분위기였다”고 털어놨다.

이어 “사람들이 싫어하든 말든 자신을 사랑하는데 그걸 왜 인정 못 해주는지 이해 못 하겠더라. 거울을 보면서 ‘너는 최고다’라고 계속 연습했다”고 전했다

“포기하고 미국에 돌아가고 싶은 순간이 많았다”는 그는 “실제로 미국을 다녀오기도 했다”며 “그런데 제가 음악을 더 하고 싶다는 생각도 했고, 아직 할 일이 남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제시는 “여자분들이 저를 보고 자신감을 채우고 ‘언니처럼 되고 싶다’는 얘기를 들으면 더 멋진 사람이 되고 싶어지더라”고 고백했다.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SBS 파워FM

또한 제시는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를 야한 장면이 없이 자신의 표정으로 표현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사람들이 혀를 안 빼면 좋겠다고 악플을 다는데 그건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며 “춤추면서 흥이 나면 자연스럽게 혀가 나온다. 이해해 주길 바란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러면서 “무대랑 뮤비에서는 나의 모든 것을 다 보여주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