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포스터에는 슈퍼히어로만 무려 23명이 등장한다

각각 다섯 가지의 인피니티 스톤을 상징한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개봉일이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슈퍼히어로 23명이 등장하는 5가지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다섯 가지의 인피니티 스톤을 상징하는 각각의 포스터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출연하는 모든 슈퍼히어로들을 담았다. 

리얼리티 스톤을 상징하는 빨간 포스터에는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웡, 스파이더맨이 등장했고, 스페이스 스톤을 상징하는 파란 포스터에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슈리, 네뷸라, 맨티스의 모습이 담겼다.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파워 스톤을 상징하는 보라색 포스터에는 토르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타임 스톤의 초록색 포스터에는 블랙 위도우, 블랙팬서, 오코예와 헐크가 나온다. 끝으로 비전의 이마에 박힌 마인드 스톤 포스터에는 비전을 비롯해 스칼렛 위치, 팔콘, 워 머신이 담겼다.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앞서 공개된 공식 보도자료에는 슈퍼히어로 22명이 등장하는 것으로 명시됐지만, 거듭 세어본 결과 포스터에는 총 23명이 등장했다. 이에 홍보사 측은 허프포스트코리아에 “23명이 맞다. 로켓을 깜빡했다”라고 밝혔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정점을 찍을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오는 25일 개봉 예정이며,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와 폼 클레멘티에프는 개봉에 맞춰 내한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포스터 #캐릭터 포스터 #인피니티 스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