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8월 09일 13시 49분 KST | 업데이트됨 2021년 08월 09일 13시 55분 KST

'톱배우들의 레전드 우정 여행' 사진으로 유명한 황정민이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난 너무 창피해!!" - 황정민

‘톱배우들의 레전드 우정 여행’ 사진으로 유명한 황정민이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지진희
'톱배우들의 우정 여행' 황정민, 지진희, 조승우

황정민이 주연작 ‘인질’ 개봉을 앞두고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을 확정했다. 황정민은 그간 ‘무한도전‘, ‘해피투게더‘, ‘런닝맨’ 등에 출연해 유재석과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특히 영화 ‘공작’ 개봉에 맞춰 진행된 홍보 라이브 도중 진행된 신조어 맞추기 게임에서 갑분싸(갑자기 분위기가 싸해지다)를 ‘갑자기 분뇨를 싸지른다’라고 하여 주위를 포복절도케했던 경험이 있다.

KBS '연예가 중계'
영화 '공작' 쇼케이스 라이브

거침없는 성격에서 나오는 입담이 대단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어떤 이야기로 사람들을 즐겁게 해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진희
'톱배우들의 우정 여행' 황정민, 지진희, 조승우

특히 ‘톱배우들의 레전드 우정 여행 사진’이라 하여 2003년 배우 지진희, 조승우, 황정민이 함께 여행을 떠났던 사진이 온라인 상에서 최근 다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소탈한 모습은 물론 계절을 유추할 수 없는 옷차림에 하루 종일 벌건 황정민의 얼굴이 웃음을 일으킨다.

지진희
'톱배우들의 우정 여행' 황정민, 지진희, 조승우

특히나 배우 지진희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이후 조승우까지 16년만에 TV프로그램 예능에 얼굴을 비추면서 황정민의 출연에 이목이 집중됐었다.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톱배우들의 우정 여행' 황정민, 지진희, 조승우

 

스브스뉴스 ‘문명특급’에 출연한 황정민은 ”사진이 너무 창피했다”면서도 ”이 여행을 따라할 때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엣흠”이라면서 아침부터 마시고 시작해야 한다고 조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브스뉴스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캡처
황정민

또한 지난 7월 15일 ‘인질’ 제작보고회에서 ‘돈쭐(돈으로 혼쭐을 내준다‘는 뜻을 질문하자 황정민이 ”‘갑분싸’ 발언 이후로 계속 신조어를 물어봐 미쳐버리겠다”면서도 ”’너 돌았니?라는 뜻 아니냐”라고 대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황정민이 출연할 이번 방송은 8월 중에 온에어 될 예정이다. 

황혜원: hyewon.hwang@huffpost.kr

[광고]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