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딸이 남긴 음료수를 마셨더니 난리가 났다" 홍진경이 딸 라엘이에게 서운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내 몸에서 널 낳았는데 뭐가 더럽냐고 싸웠다”

홍진경/홍진경 딸 김라엘
홍진경/홍진경 딸 김라엘 ⓒSBS/tvN

홍진경이 딸 라엘이에게 서운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워맨스가 필요해’에서 MC 홍진경은 양궁 선수 안산과 모친 영상을 지켜보던 중 격하게 공감을 표했다. 

이날 양궁 세계선수권대회를 마치고 귀국한 안산은 애틋한 엄마 마음을 잘 헤아리지 못했다. 휴대전화에만 시선이 고정된 안산의 모습을 보고 홍진경은 “휴대 전화 다 빼앗아야 해”라고 씁쓸한 농담을 던졌다.  

영상을 지켜보던 MC 신동엽은 “자식 사랑이 짝사랑인 것 같다고 느끼냐”고 물었다. 홍진경은 “저는 확실히 느낀다”며 딸에게 서운했던 일화를 전했다.

SBS ‘워맨스가 필요해’
SBS ‘워맨스가 필요해’ ⓒSBS

 

그는 “딸이 닭다리를 먹다가 남겼는데 아직 살이 많이 붙어있더라. 딸이 먹던 닭다리 살을 발라 먹는 게 저는 아무렇지도 않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라엘이는 엄마 홍진경인 음료수에 입만 대도 180도 다른 반응을 보인다고. 

홍진경은 “딸이 남긴 음료수를 한 모금 마셨는데 난리가 났다. 음료수가 아까워서 그런 줄 알았는데 더러워서 그랬다고 하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어 “난 남긴 닭다리 살 발라 먹어도 아무렇지도 않은데, 내 몸에서 널 낳았는데 뭐가 더럽냐고 싸웠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이런 게 내리사랑인 것 같다. 나도 우리 엄마가 먹던 건 못 먹겠어, 미안한데”라고 솔직히 고백했다. 

한편 홍진경은 지난 2003년 5세 연상의 사업가 김정우씨와 결혼해 2010년 딸 라엘이를 품에 안았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홍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