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뷔 14주년' 그룹 소녀시대가 4년 만에 완전체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촬영 일정은 조율 중이며 방송일은 미정이다.

  • 이소윤
  • 입력 2021.07.28 11:30
  • 수정 2021.07.28 11:31
소녀시대
소녀시대 ⓒ윤아 인스타그램

그룹 소녀시대가 ‘유퀴즈’에 출연한다. 

28일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측은 “소녀시대와 녹화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 녹화 일정과 방송 일자는 미정”이라고 밝혔다.

소녀시대는 ‘유퀴즈’를 통해 지난 2017년 이후 4년 만에 완전체로 뭉치게 됐다. 올해 14주년을 기념하는 시기를 앞두고 ‘완전체’ 방송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소녀시대
소녀시대 ⓒ서현 인스타그램

지난 2007년 8월5일 데뷔한 소녀시대는 ‘다시 만난 세계’ ‘Gee’ ‘Oh’ 등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국민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소녀시대는 2017년 정규 6집 ‘Holiday Night’(홀리데이 나이트) 발매를 끝으로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개인 활동 중에도 그룹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끈끈한 우정을 공개해왔다.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며 변함없는 의리를 보여주기도 했다.

뮤지컬 ‘시카고’에서 록시 하트 역으로 활약한 티파니는 지난 4월 인터뷰를 통해 소녀시대 활동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가장 중요한 건 좋은 음악이라 생각한다. ‘이거다’ 하는 좋은 곡이 나타나면 저희는 언제든지 출발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래는 소녀시대 완전체가 돌아올 날을 기다리며 복습하면 좋을(?) ‘홀리데이’와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  뮤직비디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퀴즈 온 더 블럭 #소녀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