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녀시대 유리가 “생활 패턴이 가족들과 안 맞는다”며 멤버 효연과 함께 아직 숙소 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들 독립하고 뿔뿔이 흩어지는 타이밍에 본가로 들어갔다"던 유리

SBS ‘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 ⓒSBS

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유리가 아직 숙소 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지난달 종영한 MBN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에서 옹주 수경 역으로 활약한 유리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서장훈은 유리에게 “‘두 집 살림’을 하고 있냐”고 물었다. 이에 유리는 “본가가 있고 본가 근처에 숙소가 있다”며 “멤버들은 다 독립하고 효연이와 숙소 생활을 아직 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집이 인천에 있는 효연과 함께 숙소에 살고 있는 것  

SBS ‘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 ⓒSBS

유리는 “다들 독립하고 뿔뿔이 흩어지는 타이밍에 저도 본가로 들어갔다. 그런데 촬영하고 집에 들어오면 너무 새벽이라 생활 패턴이 가족들과 안 맞더라”고 밝혔다. 이어 “강아지 두 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새벽에 들어오면 강아지들이 짖으니까 엄마, 아빠가 주무시다 깨셔서 과일 같은 걸 챙겨주려고 한다. 그러면 죄송하기도 하고 마음이 쓰이고”라고 다시 숙소로 돌아간 이유를 전했다.

서장훈이 “효연이는 좀 깨도 되냐”고 장난스럽게 묻자 유리는 “효연이는 그때까지 깨어있다. 잘 안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2007년 데뷔한 소녀시대는 올해 데뷔 14주년을 맞이했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뮤지컬, 드라마, 음악 등 각자 자리에서 적극적으로 개별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소녀시대 완전체는 오는 9월 1일, tvN ‘유 퀴즈 온더 블럭’에 출격한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소녀시대 #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