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깜짝 폭설에 오리 눈집게가 무섭게 팔리고 있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판매량이 1890% 증가했다.

방탄소년단이 만든 오리 눈사람(좌), 오리 눈집게(우) 
방탄소년단이 만든 오리 눈사람(좌), 오리 눈집게(우)  ⓒ방탄소년단 / G마켓

폭설에 ‘눈뭉치 제조기’(스노우볼 메이커)가 불티나듯 팔리고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여러 모양의 눈뭉치 인증샷을 남기는 유행이 일면서 품절사태까지 빚고 있다.

7일 오픈마켓 지(G)마켓은 최근 2주(12월24~1월6일)간 기준 눈뭉치 제조기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견줘 1890% 증가했다고 밝혔다. 전날 저녁부터 전국 곳곳에 눈이 내린 탓에, 온라인 배송으로 관련 상품을 받으려면 이달 중순까지는 기다려야 한다. 

이날 인터넷으로 눈뭉치 제조기를 주문한 직장인 정아무개(40)씨는 “18일 배송 예정이지만, 집에 갇힌 지 오래된 애들과 강아지가 놀 수 있는 저렴한 아이템이라 늦었지만 주문했다”고 말했다.

기록적인 폭설로 전날 저녁엔 ‘오리 눈집게’가 포털 실시간검색어 순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 멤버 아르엠(RM)을 비롯한 여러 누리꾼들도 에스엔에스에 ‘눈오리’ 인증샷을 남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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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탄소년단 #폭설 #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