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관계 중 '싫다'는 말을 할 수 없었다"빌리 아일리시가 11살 때부터 성인영상을 보기 시작했고 정신적인 후유증이 남았다고 고백했다

″그런 영상을 본 게 내 뇌를 망가트린 것 같다."

빌리 아일리시
빌리 아일리시 ⓒGareth Cattermole via Getty Images

빌리 아일리시가 11세 때 처음으로 성인영상을 봤다고 털어놓았다.

그는 13일(현지시각) 시리우스 XM 라디오 프로그램 더하워드스턴쇼를 통해 어린 시절 그런 영상과 이미지를 본 걸 후회한다고 말하며 ”성인영상은 잘못됐다. 솔직히 11살 때부터 그런 걸 많이 봤다. 이후 정신적인 후유증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빌리는 그런 영상을 본 후 ”가위눌림과 무서운 꿈을 꿨다. 이후 실제 성적인 경험을 할 때도 문제가 생겼다”고 말했다. 

″그런 영상을 본 게 내 뇌를 망가트린 것 같다. 정신적으로 힘들었다.”

로이터에 따르면 빌리는 ”처음 몇 번의 성관계를 경험했을 때 ‘싫다’라는 말을 할 수 없었다. 좋지 않은 일들에도 확실한 반대를 하지 못했던 걸 후회한다. 나는 그런 옳지 못한 상황에 끌리고 매력을 느껴야 한다고 무의식 중 생각하고 있었다. 성인영상의 영향이다”라고 말했다. 

 
빌리 아일리시
빌리 아일리시 ⓒMario Anzuoni via Reuters

 

″수많은 사람이 그런 성인영상을 좋아한다는 사실에 화가 난다. 그런 게 괜찮다고 믿었던 스스로에게 화가 난다.” 

빌리는 성인영상이 여성의 몸을 묘사하는 방식에도 문제가 크다고 말했다.

″그런 영상에 그려지는 여성의 몸은 실제와 거리가 멀다. 여성의 질은 절대 그 영상에 나온 것처럼 생기지 않았다. 여성의 몸은 그렇게 생기지 않았다.” 

빌리 아일리시 
빌리 아일리시  ⓒJeff Kravitz via Getty Images

 

빌리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게 힘들다고도 말했다. ”연속해서 데이트를 즐기는 스타일이 아니다. 누군가를 만나는 게 힘들다.” 

자료사진
자료사진 ⓒDon Farrall via Getty Images
 

그는 ”유명인이기에 사람들은 나를 무서워하거나 나랑 어울리지 않는다고 먼저 포기하곤 한다. 사람을 만나기 더 힘든 이유다. 작년에 진지하게 이러다가 평생 솔로로 사는 게 아닐까 고민했다. 누군가와 함께하는 내 모습을 도저히 떠올리기가 어려웠다”고 말했다.

물론 빌리는 지금은 그 생각에서 벗어났다고 덧붙였다. 

 

 

 

*허프포스트 일본판 기사를 번역, 편집했습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빌리 아일리시